'서진이네2' 金 예능 1위…최우식 위한 생일 이벤트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2024. 8. 10. 11: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진뚝배기 임직원들이 고마운 이웃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9일 방송된 tvN '서진이네2' 7회에서는 서진뚝배기 개업에 도움을 준 사람들을 위한 '초대의 날'이 펼쳐졌다.

본격적인 영업에 앞서 이서진·정유미·박서준·고민시는 최우식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로 감동을 안겼다.

이어 갑자기 시작된 옛날 노래 퍼레이드가 임직원들의 감수성마저 자극했고 생각에 잠긴 이서진을 본 정유미와 최우식은 이서진의 감성적인 면모를 조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 캡처

서진뚝배기 임직원들이 고마운 이웃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9일 방송된 tvN '서진이네2' 7회에서는 서진뚝배기 개업에 도움을 준 사람들을 위한 '초대의 날'이 펼쳐졌다. 메인 셰프를 맡은 정유미는 신메뉴 육전 비빔국수를 포함한 한식 메뉴로 찾아온 이들에게 맛있는 음식과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했다.

이날 시청률은 8.2%(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이하 동일) 최고 10.4%로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본격적인 영업에 앞서 이서진·정유미·박서준·고민시는 최우식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로 감동을 안겼다. 자정이 되자마자 최우식에게 간단한 축하 인사를 건네 기대감을 없앤 뒤 이른 시간부터 본격적인 작전에 돌입한 것. 정유미는 미역국과 카레를 만들고 박서준은 케이크와 생일 선물을 구매한 가운데 이런 상황을 모르는 최우식이 셀프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애써 밝게 행동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진행된 깜짝 이벤트는 최우식을 감동에 젖게 했다. 정성이 가득 담긴 특별한 34살 생일상에 최우식은 "나 진짜 사랑 많이 받고 사는구나. 행복해"라며 진심 어린 반응을 보였고 밖에는 눈까지 내려 더욱 특별한 생일을 완성했다.

또한 이서진은 자신의 34살 당시를 궁금해하는 최우식의 질문에 드라마 '다모'와 '불새'를 촬영했던 추억을 회상했다. 이어 갑자기 시작된 옛날 노래 퍼레이드가 임직원들의 감수성마저 자극했고 생각에 잠긴 이서진을 본 정유미와 최우식은 이서진의 감성적인 면모를 조명했다.

'초대의 날' 영업에는 임직원 숙소 주인, 현지 코디네이터, 촬영 차량 협조 등 서진뚝배기를 위해 함께 애써준 이들이 손님으로 방문했다. 메인 셰프 정유미는 밀려드는 육전 비빔국수 주문에도 평화롭게 주방을 이끌며 8년 경력직의 안정감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고민시는 정유미와 함께 빠르고 능숙하게 메뉴를 조리하는 것은 물론 정유미를 서포트하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소갈비찜을 만들 때 파를 양념에 볶아냈던 박서준의 킥을 사용하며 성장한 모습을, 첫 타임 음식을 모두 내보낸 뒤에는 정유미에게 커피를 챙겨주는 센스를 발휘했다.

tvN '서진이네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ywj201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