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슴슴하니 매력있네"… 촌캉스 떠난 드리핀 '위켄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리핀(DRIPPIN·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이 힐링 촌캉스를 떠났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1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드리핀의 싱글 5집 '위켄드'(Weekend)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도 드리핀은 시골집 곳곳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1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드리핀의 싱글 5집 ‘위켄드’(Weekend)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어느 고즈넉한 시골집을 배경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드리핀의 모습을 담고 있다. 감성 넘치는 촌캉스(시골에서 즐기는 바캉스)와 청량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가 보는 것만으로 힐링 무드를 자아냈다.
함께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도 드리핀은 시골집 곳곳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름의 싱그러운 분위기 속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낸 콘셉트 포토가 글로벌 팬들의 설렘 지수와 컴백의 기대감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드리핀의 컴백은 지난 4월 발매한 싱글 4집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이후 약 4개월 만으로, 당시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13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새 싱글 ‘위켄드’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위켄드’를 비롯해 ‘플라이 하이’(Fly High), ‘타임’(TIME)까지 드리핀의 성장한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는 총 3곡이 알차게 수록됐다. 여름에 걸맞은 ‘청량돌’의 정석으로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오는 드리핀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시원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19일 오후 6시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00만원 무이자 대출·주3회 출근" EDM 클럽 같은 '이 회사'[복지좋소]
- 마지막이 된 모녀의 ‘등원길’…30대 엄마 결국 숨졌다[그해 오늘]
- '소름 쫙' 폭우 속 정장 차림으로 도로 역행하는 남성 정체 (영상)
- 구축 아파트가 더운 이유가 있었네 [생활속산업이야기]
- 코트 뛰어들어 항의한 오혜리 코치 “뒷일 생각 안했다”[파리올림픽]
- "너무나 황망"… 조영구, 갑작스러운 모친상 비보
- 두바이서 첫 미슐랭 단 한식당…어떤 음식 파나 살펴보니[食세계]
- '소비자는 봉' 대출은 관치금리, 예금은 시장금리[위클리 금융]
- 태권도 男 80kg급 서건우, 銅결정전 패배..."노력이 부족했다"[파리올림픽]
- 명문대생은 어쩌다 `마약 동아리` 회원이 됐나…대학가 충격[사사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