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몰아치는 퍼포먼스 ‘WHIP’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네이트(LUN8/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가 세 번째 미니앨범 'AWAKENING'(어웨이크닝) 타이틀곡 'WHIP'(윕)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루네이트의 미니 3집 'AWAKENING'과 타이틀곡 'WHIP'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상은 새로운 현실에 눈을 뜬 루네이트의 막 시작된 일탈과 자유를 담고 있다. 루네이트는 CCTV 각도로 설치된 카메라를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바라보거나 와일드하고 힙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도로 위를 신나게 달리며 개성 넘치는 청춘 에너지를 보여줬다.
또 활시위를 당기는 듯한 동작과 하늘을 향해 팔을 뻗는 등 중독성 강한 안무가 루네이트만의 시원시원한 춤선과 파워풀한 군무로 펼쳐졌다. 휴대폰으로 챌린지 영상을 촬영하는 현실감 있는 장면도 ‘WHIP’ 퍼포먼스의 신선한 재미 포인트를 예고하고 있다.
2종 뮤직비디오 티저 외에도 루네이트는 지난 8일 ‘WHIP’의 무반주 안무 스포일러 숏폼 영상을 추가로 오픈하며 킬링 파트가 쉴 틈 없이 몰아칠 컴백 무대를 기대하게 했다.
‘AWAKENING’은 루네이트가 데뷔 앨범 ‘CONTINUE?’(컨티뉴?)와 미니 2집 ‘BUFF’(버프)에서 다뤘던 게임 세계에서 빠져 나와 또 다른 현실을 마주하는 청춘 여정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WHIP’은 저지 클럽 리듬과 펑키한 베이스로 루네이트의 청량감을 100% 살린 곡으로, 지난 활동보다 한층 자유분방하면서 시원하고 명랑한 에너지가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루네이트의 미니 3집 ‘AWAKENING’과 타이틀곡 ‘WHIP’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나, 50대 믿기지 않는 근육질 몸매…비결은 운동이었네 [DA★]
- 선미, 볼륨감 이 정도였나…몰디브서 아찔 비키니 자태 [DA★]
- ‘응급 출산’ 김승현♥장정윤, 심각했던 상황 “아기 얼굴 안 보여” (조선의 사랑꾼)
- ‘불륜→이혼’ 히로스에 료코, 인터뷰 공개…“기자회견도 생각”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복귀 시동거나…“모두 그리워”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