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음악일주' 떠나 랩 배틀…기안84 가수의 꿈 이룰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좋은 놈, 무모한 놈, 이상한 놈과 함께하는 미국 음악 여행이 시작된다.
오는 18일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좋은 놈, 무모한 놈, 이상한 놈과 함께하는 미국 음악 여행이 시작된다.
오는 18일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최근 공개된 미리보기 영상은 태어난 김에 음악을 찾아 떠난 '무모한 놈' 기안84와 그가 하고 싶은 건 무엇이든 도와주고 싶은 '좋은 놈' 빠니보틀, 사차원이라고 불리는 '이상한 놈' 유태오의 마음이 이끄는 대로 즐기는 좌충우돌 이야기가 담겼다.
특히 분노의 랩 배틀 현장을 목격한 기안84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시간이 갈수록 초조한 표정이 되어가던 그는 "기세랑, 깡이랑, 뻔뻔해야 돼"라며 용기 있게 현지 힙합 래퍼들 사이에서 랩을 했다.
또한 격렬한 메탈을 접한 기안84는 서로 몸을 부딪치는 록 문화인 슬램에 동참해 무대를 활보하는 자유분방함을 자랑한다. 유태오 역시 진한 메탈을 즐기며 기안84보다 더 기안84 같은 모습으로 재미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해발 3천m 로키산맥을 오르며 지쳐가던 유태오는 갑자기 포효하며 타잔 소리를 내더니 야생과 교감하는 모습을 보여 기안84마저 당황하게 한다. 빠니보틀이 "소주 드신 거 아니냐"라고 의심하던 순간 난데없이 눈덩이를 던지며 눈싸움을 선언, 긴급 유태오 대피령이 내려졌다. 분수에서 나온 물로 가글하고, 카메라로 치아 상태를 확인하는 등 기안84의 향이 풍기는 유태오의 색다른 면 역시 주목되고 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서 남미, 인도, 마다가스카르까지 기안84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갔던 빠니보틀은 속옷만 입고 입수는 기본, 속옷 채로 말을 타려고 시도하는 등 더 강력해진 존재감을 예고한다.
'음악일주'는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둔 내일(11일) 밤 9시 30분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미리보기' 방송을 편성했다. 복잡한 도시, 광활한 자연을 종횡무진하며 우애가 피어나는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의 미국 여행기를 엿볼 수 있다.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는 오는 18일 일요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ywj201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민, 英 오피셜 차트 25위…여전한 글로벌 인기
- [현장EN:]'가족X멜로' 김지수×지진희 부부판 '환승연애'
- 원더걸스 선예×선미, KBS 박진영 공연 '지원 사격'
- 홍현희·제이쓴 부부 아들 두 돌 맞아 1천만원 기부 선행
- MBC, '3관왕' 안산 누락 해명 "실수일 뿐 고의 아냐"
- 유아인, 마약 재판 중 부친상…슬픔 속 빈소 지켜
- '환자 사망사고' 양재웅 병원, 인권위 현장조사 받는다
- 진화, 함소원 폭행 재해명 "제 잘못…아내 망치지 마"
- '역도 캐스터' 전현무 파리 입성…"시청률 1위 보답할 것"
- 고영욱 유튜브 벌써 20만 뷰…성범죄자에 쏟아진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