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가이, 타로 전문가 남동생 공개…기안84, 안재현에 “재혼운 물어봐”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가이가 '무지개 라이브'에 떴다.
9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57회에서는 윤가이의 '만 원의 행복', 코드 쿤스트의 '바리스타 자격증 도전' 편이 전파를 탔다.
윤가이는 한강에서 남동생을 만나 타로점을 봤다.
윤가이가 새 드라마에 관해 묻자, 남동생이 "누나한테 절호의 기회다. 배우 인생에 중요한 작품이 될 것"이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윤가이가 ‘무지개 라이브’에 떴다.
9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57회에서는 윤가이의 ‘만 원의 행복’, 코드 쿤스트의 ‘바리스타 자격증 도전’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윤가이는 빈티지 감성이 돋보이는 집을 공개했다. 그는 “혼자 산 지 5년 차다. 이 집에서는 1년째 살고 있다”라고 밝혔다. 윤가이가 중고 가구로 집을 꾸몄다고 하자, 기안84가 “지금의 초심 잊지 마”라며 흡족한 모습을 보였다.
윤가이는 한강에서 남동생을 만나 타로점을 봤다. 남동생이 타로 리딩하는 일을 하고 있다는 것. 윤가이는 “어머니도 타로를 볼 줄 아시고, 저도 스무 살 때부터 취미로 즐긴다”라고 말했다. 윤가이가 새 드라마에 관해 묻자, 남동생이 “누나한테 절호의 기회다. 배우 인생에 중요한 작품이 될 것”이라고 답했다.
윤가이는 스튜디오에서 박나래의 결혼 운을 봐주다가 임신을 언급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전현무가 결혼 운을 보려고 하자, 기안84가 안재현을 보며 “너 한번 보자. 현무 형은 안 궁금해”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혼자 오래 있는 사람보다 갔다 온 게 낫대. 솔로 시장에선 내가 최악이야. 난 거의 골동품”이라고 자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다음 이야기로 김대호의 ‘막내 캐스터 첫 파리에 가다’, 박나래의 ‘여름방학’ 편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오상욱, ‘나혼산’ 재출연하나…전현무, 윤가이 母와 동갑 “친구 딸이네”
- '파리올림픽' MBC 스페셜 중계 일정 예고…태권도 이대훈X축구 안정환 출격
- '나혼산' 박나래, '임신 운' 카드 등장에 초토화 "내년에 결혼하나 보다"
- '나혼산' 코쿤, 바리스타 실기 시험 중 난관 봉착…처음부터 다시?
- '나혼산' 윤가이, '만 원의 행복' 챌린지 시작…흔들리는 눈동자
- "커피계 팜유"…코쿤, 바리스타 자격증 시험 도전(나혼산)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