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이혜원 "子리원, 카네기홀서 트럼펫 공연...대기실서 셀카 촬영" ('선 넘은 패밀리')[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원이 아들 안리환이 카네기 홀에서 트럼펫 공연을 했던 때를 떠올렸다.
3일 방송된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이탈리아로 선 넘은 오페라 가수 산드로 최서연 부부의 모습이 공개됐다.
부부는 이날 남편 산드로의 오페라 공연을 위해 이동했다.
이에 산드로가 무대에 오를 오페라 극장을 공개, 무대에서 바라본 오페라 극장은 깊은 역사와 전통이 만들어낸 웅장함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이혜원이 아들 안리환이 카네기 홀에서 트럼펫 공연을 했던 때를 떠올렸다.
3일 방송된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이탈리아로 선 넘은 오페라 가수 산드로 최서연 부부의 모습이 공개됐다.
성악 공부를 위해 피렌체 국립음악원에 유학 온 아내 최서연. 수업 첫 날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이후 산드로가 데이트 신청을 했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이후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피렌체 국립음악원에서 결혼했다. 현재 시에나 합창단에 함께 소속되어 있는 부부는 합창된 외에도 오페라 무대에서도 활동 중이라고.
부부는 이날 남편 산드로의 오페라 공연을 위해 이동했다. 이에 산드로가 무대에 오를 오페라 극장을 공개, 무대에서 바라본 오페라 극장은 깊은 역사와 전통이 만들어낸 웅장함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옛 건물이니 만큼 소박한 출연자 대기실도 공개, 그때 이혜원은 "백스테이지 들어가면 너무 재미있다"고 했다.
그는 "아들 리환이가 운 좋게 카네기 홀에서 트럼펫 공연을 했다. 대기실이 너무 궁금하더라"며 "대기실에 들어갔더니 너무 대단한 사람들이 있고 카네기홀 역사와 역대 연주자들 사진이 붙어있더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이혜원은 "딱 한명 씩 들어가서 혼자 연습하는 곳이 있더라. 들어가려고 했더니 나는 못 들어가게 막더라"며 "보호자도 못 들어가서 몰래 셀카만 찍었다"며 웃었다. 그러자 안정환은 "혼자만 들어갔던 거냐"며 서운해해 웃음을 안겼다.
드디어 공연이 시작, 이날의 공연은 '사랑의 묘약'으로, 시골소년 '네모리노'와 지주의 딸 '아디나'의 사랑이야기라고. 이를 들은 안정환은 "우리 얘기구나"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내는 2층에서 관람, 남편은 돌팔이 약장수 둘카마라 역할을 맡았다. 목소리만으로 극장을 꽉 채우는 오페라 가수. 이후 공연은 성공적으로 끝났고, 아내는 바로 남편에게 달려가 "우리 남편 너무 잘했다"며 안아줬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충격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 고영욱, 유튜브로 1억 수입 예상..이러니 '미성년자 성폭행 전과'에도 파워당당
- 한국에 진 北유도 선수 “탄광 끌려가..장성택 도움으로 탈출”
- [종합] 인기 걸그룹 前 멤버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 [SC이슈] "곧 기사 뜰 것 같아" 한지민♥최정훈, 파리 스킨십 데이트…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