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세연, 방시혁과 관계 입열까…11일 라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J 과즙세연(24·인세연)이 하이브 방시혁(52) 의장과 관계에 입을 열까.
과즙세연은 9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프리카TV 11일 9~10시에 방송합니다"라고 알렸다.
일각에선 과즙세연과 28세 연상 방 의장의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과즙세연은 2019년 6월 아프리카TV에서 첫 방송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왼쪽부터 과즙세연, 방시혁, 과즙세연 친언니.(사진=유튜브 캡처) 2024.8.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08/09/newsis/20240809225438264tseb.jpg)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BJ 과즙세연(24·인세연)이 하이브 방시혁(52) 의장과 관계에 입을 열까.
과즙세연은 9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프리카TV 11일 9~10시에 방송합니다"라고 알렸다. 전날 한 미국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 의장, 친언니와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 거리를 걷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후 방 의장이 무릎을 굽힌 채 과즙세연 언니 사진을 찍어주는 모습도 공개됐다.
일각에선 과즙세연과 28세 연상 방 의장의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하이브는 "지인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를 우연히 만났다. 엔터 사칭범 관련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줬다"며 "이후 두 분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 예약하고 안내해준 것"이라고 해명했다. 과즙세연은 SNS 댓글창을 모두 차단한 상태다. 이날 라이브 방송을 예고, 방 의장과 만남을 언급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과즙세연은 2019년 6월 아프리카TV에서 첫 방송을 시작했다. 그해 아프리카TV 베스트 BJ로 선정됐다. SNS 채널 총 구독자는 100만명을 육박하며, "한 해 수입 30억원 이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6일 공개한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에도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코인 사기 해킹에 '86만 유튜브' 채널 날아갔다
- 지석진, 벌써 60살이야?…환갑잔치 공개
- "박나래, 일상 불가능한 지경…머리털 한 움큼 빠져"
- 김창열, 일본 입국 거부…"다케시마의 날 철폐해야"
- 무대 대신 매트 위…이효리, 뒤집힌 채 의미심장 메시지
-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 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통
- 백지영, 이효리와 기싸움 영상 비하인드…"친해질 기회 없었다"
- '자산 40억' 전원주 "두 아들이 내 재산 노려, 인감도장 달라더라"
- 문희준·소율, '혈소판 감소증' 아들 치료 근황 전했다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떠나 보내…"언젠가 다시 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