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없던 배가..” 서동주, 여신으로 돌아갈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42)가 최근 연애 중임을 밝힌 가운데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 알렸다.
7일 서동주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지난 2~3달 동안 거의 매일 밤 야식을 엄청 먹었다. 그랬더니 평생 없던 배도 나오고 한끼만 굶어도 빠지던 살이 더이상 빠지지 않더라"라며 "얼마 전부터 매일 뒷산이나 공원에 하루에 한 번씩이라도 가고, 하루 1분씩이라도 운동을 하려고 하고 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서동주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지난 2~3달 동안 거의 매일 밤 야식을 엄청 먹었다. 그랬더니 평생 없던 배도 나오고 한끼만 굶어도 빠지던 살이 더이상 빠지지 않더라”라며 “얼마 전부터 매일 뒷산이나 공원에 하루에 한 번씩이라도 가고, 하루 1분씩이라도 운동을 하려고 하고 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늦은 저녁 서동주가 편안한 차림을 맨몸 운동 중인 모습이 담겼다. 그는 “별거 아니지만 뭐라도 매일 하니까 마음의 안정은 온다. 건강한 다이어트 화이팅”이라고 열정을 보였다.
서동주는 개그맨 故 서세원과 방송인 서정희 딸이다. 그는 샌프란시스코대학교 로스쿨을 졸업해 외국변호사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며 에세이 ‘샌프란시스코 이방인’을 출간하기도 했다.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MBN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서동주는 2010년 미국에서 만난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지만, 2014년 이혼했다. 지성과 미모, 아름다운 몸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서진 “대통령이 서진뚝배기에?”…박서준 “과몰입 장난 아냐” (‘서진이네2’) - 스타투데
- 작곡가 유재환, 오늘(9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
- 박재범, 오늘 신곡 ‘Dedicated 2 U’ 깜짝 발매 - 스타투데이
- [포토]리사, 점점 더 예뻐져 - 스타투데이
- [포토]블랙핑크, 블링크 우리는 하나 - 스타투데이
- [포토]로제, 바비인형의 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리사-지수, 명품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제니-로제, 즐거운 핑크카펫 - 스타투데이
- [포토]제니, 걸어 다니는 요정 - 스타투데이
- [포토]리사, 더위 문제없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