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할 때 푹신해야” 은가은, ♥박현호 운명이었네‥이상형 재조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은가은이 5살 연하 박현호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과거 은가은의 이상형 발언이 재조명 됐다.
8월 9일 5살 연상연하 은가은, 박현호가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은가은의 과거 이상형 발언이 재조명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은가은이 5살 연하 박현호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과거 은가은의 이상형 발언이 재조명 됐다.
8월 9일 5살 연상연하 은가은, 박현호가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날 은가은은 소속사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올해 초 한 예능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되었고,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면서도 “다만 아티스트 사생활이기에 이외에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부탁드린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박현호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도 “박현호, 은가은이 올해 초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예쁜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라고 전했다.
은가은은 이날 자신이 진행 중인 KBS 2Radio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에서 “아침에 기사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연애를 시작했다. 동료 트로트 가수 박현호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예쁜 사랑할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바라겠다. 예쁘게 만나겠다. 응원해달라”고 직접 심경을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은가은의 과거 이상형 발언이 재조명 됐다. 2021년 3월 방송된 ‘미스트롯2-토크콘서트’에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은가은은 “쌍꺼풀을 별로 안 좋아한다. 무쌍. 제가 입술이 작아서 입술이 엄청 두꺼우신 분이 좋다. 말을 예쁘게 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차분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그해 9월 방송된 ‘와카남’에서도 은가은은 결혼할 마음이 있냐는 양지은의 질문에 “있다. 나는 아이도 세 명 낳아야 한다. 우리 애들이 외롭지 않게 하려고”라고 답했다.
양지은이 “배우자 위아래 몇 살까지 가능한가”라고 묻자, 은가은은 “난 나이 상관 없다. 나이가 어려도 얘기가 통하면 괜찮다. 아래는 5살까지 괜찮다. 위는 상관없다. 나이가 들면 말이 없어진다. 내가 말이 많으니까, 옛날부터 말이 없는 사람이 이상형이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외적인 건 피부가 하얘야 한다. 입술이 두터워야 한다. 뽀뽀할 때 푹신푹신해야 한다. 나 뽀뽀 귀신이다”라고 고백했다. 은가은이 언급했던 이상형의 조언이 박현호와 다수 일치해 주목을 받고 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이병헌♥’ 이민정 입 떡 벌어지는 밥상 자랑, 상다리 휘어지겠네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오은영 만난 1200억 자산가 데이비드 용, 사기 혐의 기소…유죄땐 최대 징역 10년[종합]
- 블랙핑크 리사, 재벌 2세 남친 따라 재벌家 럭셔리 휴가 참석 [파파라치컷]
-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10분만 초고속 열애 인정…10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