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작정하고 벗었다...'플러팅 장인' 다운 매력 어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덱스가 자신감 넘치는 상의 탈의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했다.
9일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덱스는 자신의 계정에 "0.1% 꾸준함의 가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덱스는 운동 후 거울 앞에 서서 상의를 탈의한 채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방송인 덱스가 자신감 넘치는 상의 탈의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했다.
9일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덱스는 자신의 계정에 "0.1% 꾸준함의 가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덱스는 운동 후 거울 앞에 서서 상의를 탈의한 채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특수부대 UDT 출신에 걸맞은 건장한 어깨와 팔까지 이어지는 타투 또한 눈에 띈다.
이에 네티즌은 "다 가졌네 진짜", "데이터 켜고 봤어요", "멋있어 진짜", "얼굴은 청순 그 자체인데 몸은 그렇지 않은. 덱스 님은 정말 그 꾸준함의 정석이에요. 너무 멋져요", "와우 덱스님 어깨도 더 넓어지고 몸이 장난아니게 좋아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덱스는 2020년 전역 이후 같은 해 피지컬갤러리의 밀리터리 웹예능 '가짜사나이 2' 출연과 2021년 MBC의 서바이벌 예능 '피의 게임' 출연으로 인지도를 얻게 되었으며, 2022년 넷플릭스의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 2' 출연을 계기로 국내외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게 되었다. 이후 여러 방송에서의 활약을 거쳐 2023년 MBC의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2, 3 출연'으로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현재는 방송인으로서도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한편, 덱스는 연기에도 도전했다. LG유플러스 STUDIO X+U의 공포 미스터리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에 출연해 배달킹으로 불리는 베테랑 라이더 동인에게 벌어지는 기괴한 공포를 담은 '버려주세요'에서 연기했다.
최근 tvN '언니네 산지직송'과 디즈니+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3 등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덱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춘화, 200억 기부...총 얼마 벌었나 봤더니
- "그곳 털 밀면 합체 때 느낌 달라"...충격 사생활 고백한 女스타
- 엄태구, 은퇴하려고 했었다...충격
- 독일인 남편 '건강 악화' 알렸던 김혜선...눈물나는 소식 전했다
- 매일 아내와 뽀뽀하는 남편이 수명 4년 더 길다 (연구결과)
- 18살 연하 남편과 잘사는 줄...함소원, 결국 파국 맞았다
- 3일만에 각방·파혼...한국 떠난 국민 배우
- '김구라 子' 그리, 군입대 직전 "혼인신고 썼다" 깜짝 고백
- 마마무 휘인, 이별 발표...
- 75세 된 전유성, 잘 안보이더니...안타까운 근황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