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최정훈 내일(10일) 노들섬에서 ‘스페이스 공감’ 무대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지민과 공개 열애를 인정한 그룹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스페이스 공감' 무대에 선다.
EBS에 따르면 서울 용산구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스페이스 공감' 20주년을 기념한 공연으로 10일 오후 6시 잔나비, 서울전자음악단, 브로콜리너마저가 출연한 라이브 공연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잔나비가 2019년에 발표한 앨범 '전설'은 '스페이스 공감' 선정위원 11인이 뽑은 '2000년대 한국대중음악 명반 100'에도 든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한지민과 공개 열애를 인정한 그룹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스페이스 공감’ 무대에 선다.
EBS에 따르면 서울 용산구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스페이스 공감’ 20주년을 기념한 공연으로 10일 오후 6시 잔나비, 서울전자음악단, 브로콜리너마저가 출연한 라이브 공연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예매는 전석 무료, 추첨으로 진행돼 지난 1일 오픈해 이미 마감됐다.
잔나비가 2019년에 발표한 앨범 ‘전설’은 ‘스페이스 공감’ 선정위원 11인이 뽑은 ‘2000년대 한국대중음악 명반 100’에도 든 바 있다.
선정위원인 박정용 벨로주 대표는 “이들이 처음 등장했을 때 끝내주는 라이브를 하는 팀이 나타났다는 소문이 돌았었고, 소문대로 잔나비의 라이브는 대단했다”며 “라이브를 잘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했던 그들에게 이 앨범은 날개가 되었다. 무엇보다 전곡이 고른 완성도를 가진 ‘앨범’”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한지민과 최정훈은 지난 8일 ‘스포츠서울’에 “KBS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고, 최근 좋은 만남을 갖게된 것이 맞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로트도 연상연하 커플 탄생…은가은-박현호 열애 시작
- 이동욱, 깜짝 결혼 발표…“2년 열애 끝 평생 함께할 동반자” [전문]
- 태진아, ‘♥옥경이’ 치매 투병에 전한 진심...“전재산 바칠 것”
- ‘공항 직접 나온’ 진종오 의원 “안세영-협회 얘기 다 들어봐야…꼼꼼하게 조사하겠다” [SS인
- ‘미스트롯2’ 진 양지은, 8일 부친상…신장 나눈 아버지와 안타까운 이별
- 고소영, 아빠 장동건 보다 더 큰 아들 공개…14세 맞아?
- ‘견미리 딸’ 이유비, 34세 맞아?...동안 미모 뽐낸 근황
- 메달 획득 실패에 감정 무너진 서건우, 무대 뒤 ‘폭풍 오열’ 눈물로 마감한 첫 올림픽 “다시
- 유재환, 오늘(9일) 모친상. 당뇨합병증母 향년 67세로 별세
- 조관우, 12년전 팬에 피습 “소주병으로 목 찔렸다” 충격 전말(가보자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