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냥이 사료 바꿔볼까…케이펫페어 수원, 신규 사료 브랜드 '눈길'

한송아 기자 2024. 8. 9. 17: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엠즈 미션 파서블 참여하고, 풍성한 선물 받아 가세요."

9일 경기 수원시 수원메쎄에서 열린 '2024 케이펫페어 수원'에서는 올해 출시한 사료 브랜드들이 열띤 홍보활동을 펼쳤다.

펫 커머스 전문기업 지앤원은 올해 출시한 영양학 수의사의 맞춤 기능 사료 '베노독' 3종을 선보였다.

메쎄이상이 주관하고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는 수원 케이펫페어는 오는 12일까지 열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엠즈, 브리젠, 그롤링 글로우 등 신제품 선봬
한국펫사료협회 '건강하고 안전한 펫푸드' 캠페인
9일 경기 수원시 수원메쎄에서 열린 2024 케이펫페어 수원에서 펫푸드 브랜드 '아이엠즈가 '미션 파서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뉴스1 한송아 기자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아이엠즈 미션 파서블 참여하고, 풍성한 선물 받아 가세요."

9일 경기 수원시 수원메쎄에서 열린 '2024 케이펫페어 수원'에서는 올해 출시한 사료 브랜드들이 열띤 홍보활동을 펼쳤다.

지난달 국내에 출시한 아이엠즈는 '미션 파서블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미션은 일상에서 반려견을 관리할 때 필요한 귀와 눈 주변, 발 만져주기, 잇몸 들어 올려 보기, '앉아' 성공하기 등으로 반려인이라면 누구나 쉽고 재밌게 참여할 수 있다.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아이엠즈는 78년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다. 반려동물 영양과 행동을 연구하는 영국 월썸(WALTHAM) 연구소 수의사와 사료를 공동개발하고 있다.

한국마즈가 수입하는 '아이엠즈' 부스에서 관람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 뉴스1

아로펫은 올해 초 수입한 유럽산 사료 고양이용 '브리젠'과 강아지용 '그롤링 글로우' 제품을 소개했다. 각 제품 부스에서 아로펫이 운영하는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와 공식 스토어 알림받기에 참여하면 맛보기용 사료를 증정한다.

펫 커머스 전문기업 지앤원은 올해 출시한 영양학 수의사의 맞춤 기능 사료 '베노독' 3종을 선보였다. 각 제품은 관절과 구강, 피모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베노독 사료가 박람회에서 소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로펫이 수입하는 사료 '브리젠' 부스 ⓒ 뉴스1 한송아 기자

한국펫사료협회의 '안전하고 건강한 펫푸드 캠페인'도 눈길을 끌었다. 한국펫사료협회는 전시장 내 국내 펫푸드 산업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해소하는 내용의 영상을 상영했다. 이와 함께 게릴라 이벤트를 열어 펫푸드 관련 정보를 듣고 퀴즈를 맞힌 관람객에게 국내 브랜드 사료 정품을 증정했다.

한국펫사료협회는 전시장 내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펫푸드 캠페인 영상을 상영하고,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했다. ⓒ 뉴스1 한송아 기자
한국펫사료협회가 진행한 건강하고 안전한 펫푸드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이 국내 사료 정품을 선물받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 뉴스1 한송아 기자

반려가족을 위한 이벤트로 반려견 교육 센터 '올바른 참견'이 진행하는 '엄빠와 함께하는 멍드컵'도 열려 관람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보호자가 반려견과 함께 장애물을 통과해 시간 내 완주하면 완주기록증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중규 올바른 참견 대표는 전시장 내 부스를 마련하고 반려견 문제행동에 대한 보호자 무료상담을 진행했다.

2024 케이펫페어 수원에서 열린 멍드컵에서 반려견이 보호자와 함께 장애물을 통과해 달리고 있다. ⓒ 뉴스1 한송아 기자
이중규 올바른 참견 교육센터 대표가 반려견 행동문제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 뉴스1 한송아 기자

한국헌혈견협회는 수원지역 헌혈견을 응원하고 반려동물 헌혈 문화 홍보 및 헌혈견 모집을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헌국헌혈견협회 헌혈증 지참 시 보호자 1인 박람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정회원 가입 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한국헌혈견협회 부스에서 헌혈견 '방탄이'가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한송아 기자

메쎄이상이 주관하고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는 수원 케이펫페어는 오는 12일까지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160개사 260부스가 참가했다.

박람회 관계자는 "케이펫페어는 반려동물 화장실을 마련하고 반려동물 기저귀를 증정하는 등 펫에티켓을 알리며 반려인들이 쾌적하고 편안하게 박람회를 관람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쭈쭈쭈 앱을 통해 각종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해피펫]

badook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