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프 홀릭남' 최다니엘, 실전 투입…'혼전연애' MC 확정[공식]

김현록 기자 2024. 8. 9. 17: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프 홀릭남' 배우 최다니엘이 한일 연애 리얼리티 '혼전연애'를 통해 데뷔 이래 최초로 연애 프로그램 MC에 도전한다.

8월 말 방송될 MBN 새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는 K-한류 드라마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 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자들과 만나, 비슷한 듯 다른 한일 남녀의 연애 방식과 서로가 갖고 있는 '일본 여성', '한국 남자'에 대한 이미지를 되짚어 보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다니엘. 제공|‘크레아 스튜디오’, 스타로드컴퍼니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연프 홀릭남' 배우 최다니엘이 한일 연애 리얼리티 ‘혼전연애’를 통해 데뷔 이래 최초로 연애 프로그램 MC에 도전한다.

8월 말 방송될 MBN 새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는 K-한류 드라마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 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자들과 만나, 비슷한 듯 다른 한일 남녀의 연애 방식과 서로가 갖고 있는 ‘일본 여성’, ‘한국 남자’에 대한 이미지를 되짚어 보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 최다니엘은 그 MC로 전격 확정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다니엘은 최근 예능에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푹 빠진 면모를 뽐내 ‘연.프. 홀릭남’이라는 애칭까지 얻었던 상황. 최다니엘은 여러 작품에서 키다리 아저씨 역할을 다수 맡았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심쿵 포인트를 꼭꼭 집어내며 츤데레 경력자로서 맹활약을 펼친다.

또한 최다니엘은 ‘지붕 뚫고 하이킥’부터 ‘오늘의 웹툰’, ‘마스크걸’ 등을 통해 이미 일본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한국 남자들을 대변하고, 일본 여심을 저격하는 전천후 입담을 뿜어내며 예능 치트키 등극을 예고한다.

최다니엘은 “그동안 배우로서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작품 하던 모습에 비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MC는 새로운 도전이고 저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기회라고 생각한다”라며 MC에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혼전연애’는 서혜진 대표의 크레아 스튜디오가 ‘한일가왕전’, ‘한일톱텐쇼’에 이어 한국과 일본을 아우르는 세 번째 프로젝트로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연애의 맛’ 이국용 PD가 연출을 맡았다.

제작진은 “다수의 작품을 통해 이미 일본에서도 확고한 인기를 얻고 있는 최다니엘은 ‘혼전연애’ MC로서 적임자”라며 “한국과 일본에 국경의 ‘선’을 뛰어넘는 설렘을 전달하며 한일 양국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신선한 ‘혼전연애’를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