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출신' 이지현, ' ADHD 아들' 때문에 오열..."이제 상 쓸어와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아들 근황을 전해 화제다.
8일 이지현은 "시험만 봤다 하면 백점 최우수를 쓸어오는 아들"이라며 짧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지현과 아들 우경이는 수학왕 콘테스트에서 받은 상장, 금메달을 자랑하며 뿌듯함을 드러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심수지 기자]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아들 근황을 전해 화제다.
8일 이지현은 "시험만 봤다 하면 백점 최우수를 쓸어오는 아들"이라며 짧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지현과 아들 우경이는 수학왕 콘테스트에서 받은 상장, 금메달을 자랑하며 뿌듯함을 드러내고 있다.
이지현은 "오늘은 수학 선생님과의 통화에서 우경이가 3학년답지 않게 너무 의젓하고 집중력이 무서울 정도로 좋다고. 무엇보다 문제를 잘 모르는 친구를 하나하나 다 가르쳐주며 기다리고 배려할 줄도 아는 멋진 우경이라며 폭풍 칭찬 받았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오늘 엄마의 어깨는 하늘까지 올라갔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지현은 2016, 2020년 두 차례 이혼했으며, 현재 1남 1녀를 홀로 키우고 있다.
2022년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해 아들 우경이가 ADHD를 앓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우경이는 엄마, 누나를 향한 충격적인 태도를 보여 '국민 ADHD'라는 별칭으로 불릴 정도였으나, 최근 발전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앞서 이지현은 학부모 상담에서 우경이의 모범적인 태도를 알게 되고 감격한 마음을 장문의 글로 게재하기도 했다.
당시 이지현은 "어쩌다 억울한 일이 있으면 싸우지도 않고 화내거나 큰소리 내지도 않고 호흡을 해가며 참고 조절하는 게 보인다 하시더라구요. 오히려 모범생이라는 우경이!!! 왜 금쪽이에 나왔는지 모르시겠다며"라며 아들의 모범적인 학교 생활을 서술해 눈길을 끌었다.
심수지 기자 ssj@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춘화 "父 생전 남편 소중함 못 느껴…자매들도 질투한 부녀 사이" (금쪽상담소) [종합]
- 유다연, 19금 드립 폭발… "왁싱하면 합체의 느낌이 달라" (노빠꾸 탁재훈)
- 엄태구 "배우 은퇴 고민하던 중 '밀정' 오디션 합격, 송강호에 큰 배려 받아"('유퀴즈')[종합]
- "우리 남편 잘 회복되고 있어요" 김혜선, 독일인 남편 수술 후 다시 찾은 행복
- 이다해♥세븐 럭셔리 집들이, 뽀뽀→"청소 안 해" 폭로까지 (신랑수업) [종합]
- "함소원에게 맞았다" 진화, 피 철철 얼굴로 가정폭력 폭로 "8년간 너무 지쳐"
- 배도환 이혼史 "결혼 3일 만에 각방→15일 만에 별거→3개월 만에 파혼"('회장님네')[종합]
- MC그리, 혼인신고서 작성 고백 "불안하니 구청 오픈런 할 것" (영업비밀) [종합]
- 마마무 휘인, 더 라이브와 계약종료 "향후 일정, 차질없이 지원" [전문]
- 술 끊었다는 전유성, 박미선도 놀란 야윈 근황 "너무 말라서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