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후이, 권은비 피처링 '이지 댄스' 13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펜타곤'의 후이가 가수 권은비가 피처링에 참여한 신곡을 발표한다.
9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8일 후이는 공식 SNS(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이지 댄스(Easy dance) (Feat. 권은비)'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한편, 후이와 권은비가 함께한 '이지 댄스'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후이의 '이지 댄스 (Feat. 권은비)' 아트워크 티저.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8.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08/09/newsis/20240809162205280qiyp.jpg)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펜타곤'의 후이가 가수 권은비가 피처링에 참여한 신곡을 발표한다.
9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8일 후이는 공식 SNS(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이지 댄스(Easy dance) (Feat. 권은비)'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아트워크 티저에는 청량한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배경에 펑키한 느낌의 간판이 보인다. 간판의 가운데에는 '이지 댄스' 문구가 하트 모양으로 조화를 이루고, 불빛이 번쩍이는 듯한 모습이다.
한편, 후이와 권은비가 함께한 '이지 댄스'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후이는 오는 10일 '워터밤-대전' 무대에 오른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코인 사기 해킹에 '86만 유튜브' 채널 날아갔다
- 지석진, 벌써 60살이야?…환갑잔치 공개
- 누구야?…황재근 계속 달라지는 얼굴 "익숙해 지실 것"
- 전현무, KBS 파업시기에 기부했었다 "너무 많아 놀라"
- "박나래, 일상 불가능한 지경…머리털 한 움큼 빠져"
- 김창열, 일본 입국 거부…"다케시마의 날 철폐해야"
- 무대 대신 매트 위…이효리, 뒤집힌 채 의미심장 메시지
-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 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통
- '자산 40억' 전원주 "두 아들이 내 재산 노려, 인감도장 달라더라"
- 문희준·소율, '혈소판 감소증' 아들 치료 근황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