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땅끝 해남기] '완벽한 경기력' 팀K 남구, 광주 LG 꺾고 첫승 거둬

김우석 2024. 8. 9. 16: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팀K 남구가 첫 승을 신고했다.

팀K 남구는 9일 해남동백체육관에서 벌어진 2024 해남 땅끝기 유소년 농구 대회 U12 두 번째 경기에서 광주 LG를 50-1로 완파하며 1승 1패를 기록했다.

3쿼터, 팀K 남구는 상승세를 놓치지 않았다.

팀K 남구가 대승과 함께 첫 승의 기쁨을 누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팀K 남구가 첫 승을 신고했다.


팀K 남구는 9일 해남동백체육관에서 벌어진 2024 해남 땅끝기 유소년 농구 대회 U12 두 번째 경기에서 광주 LG를 50-1로 완파하며 1승 1패를 기록했다. 광주 LG는 첫 패를 당했다.

1쿼터, 팀K 남구가 16-0으로 앞섰다. 공수에 걸쳐 광주 LG를 압도한 결과였다. 광주 LG는 좀처럼 반등 포인트를 찾지 못했다. 결국 점수를 만들지 못한 채 1쿼터를 마감해야 했다.

2쿼터에도 팀K 남구가 앞서갔다. 2분이 지날 때 터진 김진결 점퍼로 20-0으로 앞섰다. LG는 계속 팀K 수비를 공략하지 못했다. 팀K는 상승세를 놓치지 않았다. 빠른 공수 전환에 더해진 공격 효율성까지 선보이며 계속 점수차를 넓혀갔다. 전반전 엔딩 스코어는 26-0, 팀K 남구의 완벽한 리드였다.

3쿼터, 팀K 남구는 상승세를 놓치지 않았다. 광주 LG는 마수걸이 득점에 성공했다. 하지만 앞선 전력의 팀K 남구는 공격 리바운드를 풋백으로 연결하는 등 득점 흐름을 놓치지 않으며 36-1로 6분간 공방전을 마무리했다.

4쿼터에도 흐름에 큰 변화는 없었다. 팀K 남구가 계속 점수차를 넓혀갈 뿐이었다. 종료 10초 안쪽에서 50점을 만들었다. LG는 아쉬움에 휩싸여 있었다. 팀K 남구가 대승과 함께 첫 승의 기쁨을 누렸다.

사진 = 유승호 기자

 

Copyrigh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