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보안 기업 시퀀스 시큐리티, 엑셀런스 어워드서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퀀스 시큐리티가 '2024 사이버시큐리티 엑셀런스 어워드'에서 API(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환경) 보안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인정보가 밝혔다.
사이버시큐리티 엑설런스 어워드는 세계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업, 제품·서비스를 선정하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퀀스 시큐리티가 '2024 사이버시큐리티 엑셀런스 어워드'에서 API(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환경) 보안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인정보가 밝혔다.
사이버시큐리티 엑설런스 어워드는 세계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업, 제품·서비스를 선정하는 행사다. 30만명에 이르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 커뮤니티가 투표에 참여하며 매년 국내외 유수 기업이 수상한다.
시퀀스 시큐리티는 세계 API 보안시장 1위 기업으로 API 보안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하며 자율적인 위협 탐지, 네이티브 인라인 응답, 타사 도구에 대한 의존성이 없는 API 보호 기능의 시퀀스 UAP 솔루션을 공급한다.
인재형 인정보 대표는 “이번 수상은 시퀀스 UAP 솔루션이 데이터 유출, 사기, 비즈니스 중단과 같은 API 보안 위험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인정받은 결과이며, 앞으로 시퀀스 시큐리티와 협력을 더욱 강화해 고객의 디지털 자산 보호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평택 4공장 '6세대 D램' 투자 확정
- 망사용료 '제값받기' 법제화 탄력…정부도 무임승차 방지에 무게
- SKT '질주' KT·LG U? '주춤'…하반기 AI·B2B 사업 승부수
- '여야정 협의체' 줄다리기에 힘빠진 협치
- 케이메디허브, 2026년까지 푸로세미드 의약품 개발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13〉 [AC협회장 주간록23] 스타트업 실패와 재창업 중요성
- “연내 양산을 향해” 삼성SDI-스텔란티스 美 배터리 공장 시운전 돌입
- 두산, 사업재편 비상등…임시 주총 전 주주 설득 가능할까
- 현대차, 일본에서 전기차 체험행사 개최…토요타·테슬라 차주 첫 초대
- [K-제조, 현장을 가다]〈6〉창문형 에어컨 산실 '파세코 기술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