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고객 편리성 중시한 상담 신청 서비스 제공
최근 미혼남녀들 사이에서 결혼정보회사 이용이 원하는 이상형과 결혼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이라는 인식이 자리 잡으면서 방문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 또한 늘었다.
이에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이 자사가 운영 중인 고객 편리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상담 신청 방법을 공개했다.
첫 번째로는 ‘대표번호’를 통한 전화 문의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할 경우 고객의 위치를 파악하여 서울 본사를 비롯해 5개 전국 지사 중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은 지사로 연결된다. 이어 베테랑 상담사가 전화상으로 초혼 및 재혼 여부, 학력, 연령, 직업 등 상담을 위한 기본 정보를 파악하고 고객과 일정 조율을 통해 방문 예약을 확정한다.
두 번째는 제이노블 ‘공식 홈페이지 방문’이다. 이를 이용하면 간편 상담 신청 뿐 아니라 이상형 진단, 연애 스타일 진단, 가입비 진단, 재혼 진단 등 결정사 방문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평소 궁금해할 만한 다양한 테스트들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이러한 진단 테스트를 실행 후 방문 상담을 진행하면 보다 정확하고 세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이점이다.
세 번째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상담 신청을 하는 방법이다. 제이노블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 접속하여 원하는 시간과 날짜를 선택하면 예약이 간편하게 완료된다.
결혼정보업체 제이노블 관계자는 “결혼을 위한 여정의 시작인 결혼정보회사 방문은 회원들이 보다 쉽고 부담없이 결심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라며 “안정적인 가정의 울타리를 이루고 싶으나 아직 인연을 만나지 못한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결정사를 방문하시어 진솔한 상담을 나누길 권해드린다”라고 말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