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소녀시대 17주년 써니 빠진 이유? 미국行…서현이 가족여행 중 합성"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연이 소녀시대 17주년 모임 비하인드를 전했다.
9일(금)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브라이언, 효연이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브라이언과 효연에게 "효연이 '컬투쇼' 1년 만이다. 두 분 사이 어떠냐"라고 물었고, 브라이언은 "결혼할뻔했다가 그런 말을 하고 싶지만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연이 소녀시대 17주년 모임 비하인드를 전했다.
9일(금)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브라이언, 효연이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브라이언과 효연에게 "효연이 '컬투쇼' 1년 만이다. 두 분 사이 어떠냐"라고 물었고, 브라이언은 "결혼할뻔했다가 그런 말을 하고 싶지만 아니다"라고 답했다. 효연은 "내가 연습생 때 플투 선배님들이 계셨다. 연습생 때 많이 보고 그 이후에 많은 접점은 없었다"라고 전했다.
브라이언은 "우리(플투)가 SM 나오고 나서 소녀시대 데뷔했다"라고 말하자, 김태균은 "같은 회사 출신 정도네"라며 아쉬워했다.
근황을 묻는 질문에 효연은 "나는 곧 솔로로 새로운 노래 나오려고 준비를 거의 다 했다"라며 "다다음주에 DJ로 미국 3번째 투어를 간다. 페스티벌도 이번에 나가고 점점 큰 무대로 나가게 됐다"라고 밝혀 환호를 받았다.
플투도 미국 투어 간 적 있냐는 물음에 브라이언은 "우리도 갔었다"라며 "샌프란시스코에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데이'도 생겼었다. 7월 21일인가? 27일인가? 그날 콘서트를 했는데 그 당시 케이팝이 신기했나 보다. 거기 시에서 '플투 데이'를 만들어줬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청취자의 이상형이 20년 전 브라이언에서 변우석으로 바뀌었다는 말에 브라이언은 "난 그게 좋다. 같은 팀 내 멤버로 바뀌면 좀 그런 게 있지 않냐. 좀 그렇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태균은 "소녀시대 그런 것들이 있냐"라며 궁금해하자, 효연은 "같은 멤버 안에서 바뀌면 많이 서운하다. 아예 다른 연예인으로 바뀌면 괜찮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효연 씨 데뷔하던 해에 대학축제에서 '다시 만난 세계' 하던 모습을 라이브로 봤는데 그게 벌써 17년 되었다. 데뷔 17주년 축하한다"라는 청취자 댓글에 효연은 "시간 너무 잘 간다. 체감상 17년 됐다고 느껴지지 않는다"라며 놀라워했다.
김태균은 "나도 돌아다니는 사진 봤는데 멤버들끼리 보였더라. 써니만 쏙 빠졌던데?"라고 물었고, 효연은 "써니는 미국에 있어서 못 왔다"라며 "단톡방에서 '서현아, 네가 좀 해봐라'해서 서현이 가족 여행 도중 써니를 합성해 넣어서 보내줬더라"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김태균은 "이상하게 같이 있던 유리도 합성한 것처럼 나왔다"라며 언급하자, 효연 역시 "(유리가) 신기하게 나왔다"라며 웃었다.
iMBC 유정민 | 사진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무진 "날 모르는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면 재미없어…좀 알아달라" (컬투쇼)
- 경서 "日 팬들, 한국어 편지 선물+눈물 흘려" 뭉클 (컬투쇼)
- '데뷔 45년 차' 김수철 "젊은 목소리 비결? 40살에 술담배 끊어" (컬투쇼)
- "예의 아니라고"…김수철, 40년 동안 쓰던 모자 벗은 이유 (컬투쇼)
- 윤택, 자연인→가수 YT 변신 “아이유 뛰어넘는 고음 있다” (컬투쇼)
- 가비 "아이브 안무 담당 中…춤보다 방송 수익 多" (컬투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