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코드케이오스25 론칭 파티 개최[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디다스골프가 고정관념을 허물고 골프화의 클래스를 정의한 코드케이오스의 새로운 챕터 코드케이오스25를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코드케이오스25 론칭 파티'는 8일 서울 성수동의 팝업 스토어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1일 출시된 코드케이오스25의 새로운 컬러 여섯 가지를 추가로 공개하며 이번 신제품의 완전체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디다스골프가 고정관념을 허물고 골프화의 클래스를 정의한 코드케이오스의 새로운 챕터 코드케이오스25를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코드케이오스25 론칭 파티’는 8일 서울 성수동의 팝업 스토어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1일 출시된 코드케이오스25의 새로운 컬러 여섯 가지를 추가로 공개하며 이번 신제품의 완전체를 선보였다.
코드케이오스의 세 번째 버전인 코드케이오스25는 밝은 색감과 돋보이는 실루엣, 강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3D 토션(3D TORSION) 플레이트는 라운드 내내 신발 안에서 발이 겉돌지 않게 아치를 단단하게 받쳐주는 역할을 하며 이전보다 향상된 안정성과 접지력을 제공한다. 미드솔은 편안함과 안정성을 위해 부스트(BOOST)와 라이트스트라이크(LIGHTSTRIKE) 소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형태로 선보였다. 어퍼 또한 멀티 레이어 형태의 니트 소재로 발에 가장 가까운 아래층은 부드럽고 습기를 흡수하는 소재를 사용해 라운드 내내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번 론칭 파티는 코드케이오스25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시착 체험 프로그램과 나만의 취향으로 만들 수 있는 네임택 커스텀 이벤트, DJ 공연까지 구성해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또 소속 선수인 박성현, 이정은6, 박현경, 김수지, 이가영, 문도엽, 최호영 선수도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정문영 기자 my.ju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래하러 온 건지, 배구하러 온 건지'…안세영 논란 속 김연경 발언 재조명
- 이번엔 하와이…블핑 리사, 재벌 남친과 데이트 목격담
- 넷플릭스 '브리저튼4'에 한국계 배우 캐스팅…할머니 알고보니 '깜짝'
- '생리는 금요일에만 하는 건가'…너도나도 생리공결 쓰자 '소변검사' 요구한 대학 '시끌'
- 장원삼 전 프로야구 선수 대낮 음주운전…혈중알콜농도 '면허취소' 수준
- 함소원 '2년전 이혼했다' 깜짝 발표…'딸 원한다면 재결합 생각도'
- '뭘 해도 예뻐' 조민, 결혼식 웨딩드레스 사진 풀었다
- '이런 귀여운 먹방은 처음이야'…바나나 먹던 '월클 삐약이' 신유빈 결국
- '3분카레 너마저'…오뚜기, 24개 품목 최대 15% 인상
- “이재명, 조폭과 연결…현금다발도 전달” 주장 조폭 박철민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