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이티, 전자칠판 쇼룸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현대아이티는 서울 강동구 본사에 전자칠판을 직접 써볼 수 있는 쇼룸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쇼룸은 현대아이티 전자칠판의 기능·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필기 성능과 화질, 퍼포먼스 등 주요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
현대아이티 관계자는 "최근 설문조사에서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쇼룸을 열었다"며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제품에 대한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현대아이티는 서울 강동구 본사에 전자칠판을 직접 써볼 수 있는 쇼룸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쇼룸은 현대아이티 전자칠판의 기능·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필기 성능과 화질, 퍼포먼스 등 주요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현대아이티 공식 네이버톡톡이나 고객센터에서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최근 출시된 전자칠판 '아카데미 65'도 전시했다. 제품은 안드로이드를 기본 운영체제로 내장했다. 현대아이티가 자체 개발한 전용 판서 소프트웨어를 탑재해 다양한 파일에 오버레이 필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옥타코어 프로세서로 끊김 없는 쾌적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광시야각 IPS 패널을 적용해 다양한 각도에서도 선명하게 볼 수 있다.
현대아이티 관계자는 "최근 설문조사에서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쇼룸을 열었다"며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제품에 대한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아이티, 파리올림픽 선수단 결단식에 전자칠판 공급
- 현대아이티, 98인치 전자칠판 선봬
- 현대아이티, 강남대성학원에 전자칠판 설치
- 현대아이티, 200만원대 전자칠판 '아카데미 65' 출시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