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8월 한달 간 해피빈 더블기부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8월 한 달간 아동청소년들을 지원하는 네이버 해피빈 더블기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네이버 해피빈 더블기부는 게이머가 기부한 만큼 기업도 동일한 금액만큼 매칭 기부해 최종 기부 금액이 두 배가 되는 방식이다.
앞선 3차 기부에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참여로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기부금이 조성되는 한편, 3차에 걸쳐 진행된 기부 후 잔여 수익금 3000만원을 마중물 삼아,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해피빈 더블기부는 게이머가 기부한 만큼 기업도 동일한 금액만큼 매칭 기부해 최종 기부 금액이 두 배가 되는 방식이다. 과금 부담을 줄인 착한 게임을 모토로 하는 MMORPG '에오스 블랙'의 출시와 함께 게임 내 패키지 판매 후, 수수료 및 세금을 제외한 수익금 전액을 사회에 환원해 사회 공헌을 실현하자는 의미로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에오스 블랙' 이용자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은 이번이 4번째다. 앞선 3차 기부에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참여로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기부금이 조성되는 한편, 3차에 걸쳐 진행된 기부 후 잔여 수익금 3000만원을 마중물 삼아,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