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잘못 건드렸다, 나”…장나라, 내연녀 향한 매서운 경고 (굿파트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파트너'가 더욱 강력하고 통쾌해진 이혼변호사들의 활약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은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기획·제작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 측은 9일, 화끈하고 짜릿한 2막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끝이 아니라, 새로운 인생을 열어주는 이혼팀"이라는 차은경의 내레이션과 함께 앞으로 나아가는 두 변호사의 당당한 발걸음이 '굿' 파트너로 발전한 이들의 워맨스를 기대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기획·제작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 측은 9일, 화끈하고 짜릿한 2막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기막히고 다이내믹한 의뢰인들의 사연, 한층 통쾌해진 이혼변호사들의 화끈한 이혼쇼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고조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차은경(장나라 분)과 한유리(남지현 분)가 김지상(지승현 분), 최사라(한재이 분)의 중혼적 사실혼 관계를 주장하며 한 방 제대로 날렸다. 화끈한 전면전이 예고된 가운데, 차은경의 ‘딸’에게 접근한 최사라의 행보는 이혼 전쟁에 불을 지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2막 티저영상은 기대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특히 달라도 너무 달랐던 베테랑 차은경과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변화가 흥미롭다. 한유리가 조언을 구하기 위해 직접 차은경을 찾는가 하면, 이젠 그의 방문이 싫지만은 않은 차은경의 모습이 훈훈하다. “끝이 아니라, 새로운 인생을 열어주는 이혼팀”이라는 차은경의 내레이션과 함께 앞으로 나아가는 두 변호사의 당당한 발걸음이 ‘굿’ 파트너로 발전한 이들의 워맨스를 기대케 한다.
더 강력해진 의뢰인들의 사연은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매운맛 ‘K-막장’ 그 자체인 의뢰인부터 감정에 취해 선을 넘어버리는 환장의 의뢰인까지, 로펌 ‘대정’을 찾아온 이들의 면면이 다이내믹하다. 이를 마주한 이혼변호사들의 대처법도 가지각색. 막무가내 의뢰인에게 “이판사판까지만 하시죠? 제가 공사판 만들어 드리기 전에”라는 센스 넘치는 경고로 선을 긋는 차은경, “고소장 접수해 드려요?”라면서 사이다를 날리는 한유리의 모습은 더욱 화끈하게 돌아온 이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차은경과 최사라의 팽팽한 신경전도 예고됐다. “사랑은 교통사고 같은 거잖아요. 피할 수 없는”이라는 최사라의 말에 어이없는 웃음을 터트리는 정우진(김준한 분)과 “한 번만 배신한 사람은 없다는 거 명심해요”라는 한유리, 그리고 “너 잘못 건드렸다, 나”라는 차은경의 매서운 경고까지. 후반부를 뜨겁게 달굴 거침없고 화끈한 이혼쇼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해진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는 오는 11일(일) 오후 4시 5분에 1~5회 모아보기가 방송되며, 6회는 오는 16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생각 없었나? “등 떠밀리는 기분” (금쪽상담소)
- 선미, 볼륨감 이 정도였나…몰디브서 아찔 비키니 자태 [DA★]
- 피투성이 사진 올린 진화 “♥함소원 좋은 사람”…아, 네 행복하세요 [종합]
- ‘19금 앨범 예고’ 휘성, 누구세요? 부은 얼굴 깜짝 근황 [DA★]
- 장윤정♥도경완. 연우-하영 사생활 공개…‘슈돌’ 제작진 새 예능 [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