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충주농협, 운영의 공개와 임시대의원회 개최로 조합원과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충주농협(조합장 최한교)이 8일 본점에서 '운영의 공개와 임시대의원회'를 개최하고 조합원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최한교 조합장을 비롯해 임직원과 이사·대의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최한교 조합장은 "어려운 대내외 여건속에서도 조합원의 성원과 임직원의 열정 덕분에 충주농협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 경제사업 활성화와 교육지원사업 내실화를 통해 조합원에게 혜택이 골고루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충주농협(조합장 최한교)이 8일 본점에서 ‘운영의 공개와 임시대의원회’를 개최하고 조합원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최한교 조합장을 비롯해 임직원과 이사·대의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선 상반기 경영성과와 조합원 지원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조합원이 문의한 건의사항 결과를 알렸다. 또 질의응답을 통해 평소 조합원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충주농협은 7월말 기준 금융자산이 1조2000억원을 돌파하고, 올해 상반기 사업실적도 전년 대비 성장하며 목표를 향해 순항하고 있다.
최한교 조합장은 “어려운 대내외 여건속에서도 조합원의 성원과 임직원의 열정 덕분에 충주농협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 경제사업 활성화와 교육지원사업 내실화를 통해 조합원에게 혜택이 골고루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