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첫 솔로앨범 '블랙 아웃' 28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찬열이 오는 28일 첫 솔로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에스엠(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찬열이 2012년 엑소 데뷔 이래 12년 만에 선보이는 첫 미니앨범 '블랙 아웃'(Black Out)은 28일 발매된다.
동명의 타이틀곡 '블랙 아웃'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오늘(9일) 0시에는 엑소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찬열의 첫 미니앨범 '블랙 아웃'의 디지털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에스엠(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찬열이 2012년 엑소 데뷔 이래 12년 만에 선보이는 첫 미니앨범 ‘블랙 아웃’(Black Out)은 28일 발매된다.
동명의 타이틀곡 ‘블랙 아웃’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오늘(9일) 0시에는 엑소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찬열의 첫 미니앨범 ‘블랙 아웃’의 디지털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오늘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이번 앨범의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찬열은 앨범 발매 이후 ‘2024 찬열 라이브 투어 : 도시풍경 (시티스케이프)’를 개최, 내달 6~7일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10개 지역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살빼는 약' 노보디스크, 위고비 10월 국내 출시…'비만치료업계 희비교차'
- 인천 전기차 화재…“스프링클러 작동 중단시킨 사람 있어”
- 하늘서 갑자기 떨어진 대형견에…4살 여아 깔려 숨졌다
- 은가은♥박현호, 5세 차 트롯 커플 탄생…"누나·동생서 연인으로" [공식]
- "아빠 몰래 엄마랑 사귀면..." 11살 추행한 국악인, 엄마까지 건드렸다
- 이서현·정지선…올림픽 응원석서 포착된 삼성·현대家[누구템]
- 65조 퍼부어도 "못 해먹겠다"…中 전기차·태양광·반도체 파산 속출
- '살인미수' 아내는 남편의 실종 전 왜 민들레를 심었나[그해 오늘]
- 김여정도 '조카' 주애에게 허리 숙였다…北 후계 구도 굳히나
- 3위와 4타 차 양희영 “메달 노리고 있다…퍼트만 더 잘됐으면”[파리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