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안단테’ 김보라, 시크+귀여운 매력으로 눈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보라가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 첫 등장부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눈도장을 찍었다.
김보라는 라이프타임채널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안단테'에서 담담하고 시크한 성격의 남한 의사 박담소 역을 맡았다.
지난 7~8일 방영된 '사랑의 안단테' 1~2회에서는 평화마을에 입주한 담소의 모습이 처음 등장했다.
이에 앞으로 김보라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라이프타임채널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보라가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 첫 등장부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눈도장을 찍었다.
김보라는 라이프타임채널 새 수목드라마 ‘사랑의 안단테’에서 담담하고 시크한 성격의 남한 의사 박담소 역을 맡았다. 박담소는 서울의 대학병원에서 매년 계약을 갱신하며 버텨내야 하는 계약직의 현실에 한계를 느끼고 인생의 터닝포인트로 평화마을을 선택한 인물로, 현실적인 공감을 이끌어내는 캐릭터다.
지난 7~8일 방영된 ‘사랑의 안단테’ 1~2회에서는 평화마을에 입주한 담소의 모습이 처음 등장했다. 담소는 담담하고 시크한 성격의 소유자지만, 피아노 연주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환자를 생각하며 따뜻한 말을 건네는 등 귀여움까지 겸비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를 연기하는 김보라는 다채로운 표정과 눈빛, 또렷한 발성으로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음악, 드라마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보라는 ‘징크스’ ‘꿈꾸는 섬’ 등 다수의 웹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다. 또한 청아하고 파워풀한 보컬로 각종 OST에서도 활약했으며, 지난 6월에는 ‘페이지나’로 뮤지컬에 처음 도전해 주목받기도 했다. 특히 ‘페이지나’에서는 현실 세계와 소설 속 세계에 있는 두 인물을 연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갔다.
이에 앞으로 김보라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라이프타임채널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시혁 의장과 美길거리 동행 과즙세연 누구? 관심 폭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10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한지민♥최정훈, 초고속 열애 인정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슈가, 전동 킥보드 음주운전 혐의 적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성범죄자’ 고영욱, 비난 속 유튜브 조회수 17만 뷰 돌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황정음-김종규, 공개 열애 2주 만에 결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트럼프 2.0' 앞두고 한중 관계 훈풍…미중 갈등 우려도
- 여당, 민주당 3차 장외집회 비판… ″이재명 지키기 위한 호위무사 노릇″
- 학력 세계 1위 '한국 국회의원'…3명 중 1명은 박사학위 소지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