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유니스, ‘2024 케이월드 드림어워즈’ 그룹 인기상 쾌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와 유니스가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그룹 인기상을 수상했다.
'그룹 인기상' 투표에서 최종 1위를 한 엑소와 유니스에게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트로피가 수여될 예정이며, 특히 200여 개국 케이팝 팬들의 투표 100%로 1위가 선정된 만큼 엑소와 유니스 팬들은 "군복무 중에 들은 기분 좋은 소식이다", "이렇게 큰 시상식에서 상을 받을 수 있다니 뿌듯하다"는 등 기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공식 투표 앱으로 선정된 ‘유픽(UPICK)’에서 7월 18일부터 지난 8일까지 진행된 ‘그룹 인기상(남/여)’ 투표 결과 엑소와 유니스가 트로피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남자 그룹 인기상’은 엑소, 방탄소년단, 엔하이픈과 치열한 삼파전을 벌인 끝에 엑소가 최종 1위를 차지했다. 엑소는 올해로 데뷔 13년 차 임에도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응원을 받으며 여전한 화력을 입증해보였다.
‘여자 그룹 인기상’은 유니스와 QWER, 트와이스가 상위권에서 접전을 이어왔고, 그 결과 유니스가 1위의 주인공이 됐다. 유니스는 SBS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지난 3월 데뷔한 뒤 가요계 루키로 떠올랐고, 인기상 수상까지 거머쥐게 되면서 막강한 파워를 보여줬다.
‘그룹 인기상’ 투표에서 최종 1위를 한 엑소와 유니스에게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트로피가 수여될 예정이며, 특히 200여 개국 케이팝 팬들의 투표 100%로 1위가 선정된 만큼 엑소와 유니스 팬들은 “군복무 중에 들은 기분 좋은 소식이다”, “이렇게 큰 시상식에서 상을 받을 수 있다니 뿌듯하다”는 등 기쁜 반응을 보였다.
현재 유픽에서는 ‘솔로 인기상(남/여)’, ‘글로벌 유픽 초이스’ 투표가 진행되고 있으며 각 9일과 12일 마감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투표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오는 8월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는 케이팝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석, 화려한 무대들을 펼쳐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수연, 뮤지컬 ‘부치하난’ 1인 2역 도전[공식] - 스타투데이
- 카카오엔터, 멀테 레이블 신인 데뷔 줄지어...디어 앨리스→드래곤 포니 - 스타투데이
- 은가은, 아이돌차트 7월 기부스타 1위 - 스타투데이
- 떡 쏜 박세리 시청률 1위 “하루하루가 다른 게 골프” - 스타투데이
- 전현무 역도 중계·박명수 파리 입성...박혜정 응원한다(사당귀) - 스타투데이
- 한가빈, ‘미녀와 순정남’ OST 합류 - 스타투데이
- 김태희, 現 소속사 스토리제이와 재계약 “6년 의리 이어간다” - 스타투데이
- BJ과즙세연 출연 ‘더 인플루언서’, 6개국 톱10 - 스타투데이
- [포토] 김태리, 수줍게 인사 - 스타투데이
- BJ 과즙세연 출연 ‘더 인플루언서’, 6개국 톱10 ‘흥행 시동’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