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 오늘 EP '타임 머신' 발매…2000년대 영 바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R&B 가수 쏠(SOLE)이 신보로 돌아온다.
9일 소속사 아메바컬쳐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쏠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타임 머신'을 발매한다.
'타임 머신'은 쏠이 올해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으로, 한층 풍부해진 알앤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 공연의 부제 역시 '타임 머신'이며, 쏠은 '그럼에도 러브'를 비롯한 신곡들의 첫 번째 라이브 무대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R&B 가수 쏠(SOLE)이 신보로 돌아온다.
9일 소속사 아메바컬쳐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쏠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타임 머신'을 발매한다. '타임 머신'은 쏠이 올해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으로, 한층 풍부해진 알앤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리스너들에게 무언가를 순수하게 좋아했던 그때로 돌아갈 수 있는 '타임 머신'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를 위해 빈티지 레트로 감성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그럼에도 러브(LOVE)'는 쏠이 어렸을 때 좋아했던 2000년대 국내외 바이브와 영(Young)한 감성을 담고 있다. 곡에는 사랑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와 '어려움 속에서도 사랑은 지속된다'는 메시지가 있다. 쏠은 특유의 몽환적인 보컬과 함께 래핑까지 시도했다. 이날 오후 6시 아메바컬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그럼에도 러브' 공식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미련한 사랑', '잠깐이라도..', '시추에이션십(Situationship)(Feat. 따마)', '원 미닛(1minute)', '킬링 미 소프틀리(Killing Me Softly)'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쏠은 10일 오후 7시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데뷔 7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 '현대카드 큐레이티드 94 쏠(Curated 94 SOLE)'을 연다. 이번 공연의 부제 역시 '타임 머신'이며, 쏠은 '그럼에도 러브'를 비롯한 신곡들의 첫 번째 라이브 무대를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