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기아 타이거즈 승리 기원 시구·시타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데뷔 첫 시구와 시타에 도전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9일 오후 6시 30분 광주에서 펼쳐지는 기아 타이거즈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에 시구와 시타자로 나선다.
유니스는 데뷔 후 처음으로 프로야구 시구와 시타를 펼치게 됐다.
임서원이 마운드에서 시구를, 젤리당카가 타석에서 시타를 맡아 기아 타이거즈에 승리 기운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데뷔 첫 시구와 시타에 도전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9일 오후 6시 30분 광주에서 펼쳐지는 기아 타이거즈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에 시구와 시타자로 나선다.
유니스는 데뷔 후 처음으로 프로야구 시구와 시타를 펼치게 됐다. 임서원이 마운드에서 시구를, 젤리당카가 타석에서 시타를 맡아 기아 타이거즈에 승리 기운을 전한다.
멤버 전원이 함께하는 특별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유니스는 밝고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무대를 선사하며 선수들과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힘찬 에너지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유니스는 데뷔하자마자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글로벌 루키다. 이들은 첫 번째 앨범 발매 후 한국과 일본, 필리핀 등 다양한 국가에서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펼치며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해 보였다.
이후 유니스는 지난 6일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로 컴백했다. 데뷔 앨범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신곡 활동이다. 이들은 앨범 공개 직후 독일과 카타르, 콜롬비아, 핀란드, 필리핀까지 총 5개국 아이튠즈 차트 정상을 꿰차며 시작부터 매세운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유니스는 신곡 ‘너만 몰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K팝 팬들과 소통하는 중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시혁 의장과 美길거리 동행 과즙세연 누구? 관심 폭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10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한지민♥최정훈, 초고속 열애 인정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슈가, 전동 킥보드 음주운전 혐의 적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성범죄자’ 고영욱, 비난 속 유튜브 조회수 17만 뷰 돌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황정음-김종규, 공개 열애 2주 만에 결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북 도발에 중국이 역할 해야″…시진핑 ″평화적 해결″
- ″당, 혼란스럽지 않다″…재판은 '산 넘어 산' 비명계 꿈틀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등하교 때 차도로 다녀요″…인도 점령한 시장 적치물 어쩌나
- ″수험표 챙겨오세요″…수능 수험생 할인 '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