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사랑에 목마른 상태, 운명 같은 만남"... 플러팅 방법 大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용화가 플러팅 방법을 공개했다.
정용화는 출연 소감에 대해 "너무너무 나오고 싶었다"라며 카더가든 소개팅에 출연하고 싶었던 속마음을 밝혔다.
카더가든이 "플러팅이라고 하지않나 내 어떤 의지를 보여줄 때 어떤 방법을 좀 사용하냐"라고 묻자 정용화는 "들어주는 걸 좋아한다 그럼 얘기를 별로 하지 않는다 많이 들어준다"라며 "집중의 그 자세 알지 않나 '아 그래요 아 진짜 와하 대박' 이렇게 리액션 해가지고 (플러팅을 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은비 기자] 가수 정용화가 플러팅 방법을 공개했다.
8일 ‘카더정원’ 채널에는 아바타 소개팅 13회 ‘사랑에 목마른 토리 형님’ 영상이 게재됐다.
정용화는 출연 소감에 대해 “너무너무 나오고 싶었다”라며 카더가든 소개팅에 출연하고 싶었던 속마음을 밝혔다.
카더가든이 “일단 몇 가지 이제 들은 정보가 있다”라며 “사랑에 목마른 상태라고 이런 얘기를 하셨다 여전히 그런 상태냐”라고 묻자 정용화는 “늘 목마르다 늘 목마르고 오늘 좀 한 수 배우려고 (왔다)”라고 답했다.
이어 카더가든은 “저는 또 맞춰서 솔루션을 해준다 용화 님 또 되게 좋은 거다 제가 하와이 다녀와서 기분이 좋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정용화는 이날 자신만의 플러팅 방법을 공유했다. 카더가든이 “플러팅이라고 하지않나 내 어떤 의지를 보여줄 때 어떤 방법을 좀 사용하냐”라고 묻자 정용화는 “들어주는 걸 좋아한다 그럼 얘기를 별로 하지 않는다 많이 들어준다”라며 “집중의 그 자세 알지 않나 ‘아 그래요 아 진짜 와하 대박’ 이렇게 리액션 해가지고 (플러팅을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카더가든은 “되겠다 그냥 그러면”이라고 반응했다. 정용화는 “약간 그 항상 인연 이런 자만추 약간 자만추 스타일이다 제가”라며 “운명같은 만남 하와이 같은 데서 탁 (만나는 것)”이라고 하며 자연스럽게 만남을 추구하는 스타일임을 밝혔다.
카더가든은 “안 그래도 제가 그 생각했다 바에서 제가 앉아있는데 저쪽에 계시던 눈빛 삭 보냈다 바로 등을 돌리시고 귀가하시더라”라며 웃을 수도 울 수도 없는 사연을 공유했다.
이후 정용화는 가수 치즈와 개인 채널을 운영하는 ‘뚱치땅치’와 아바타 소개팅을 진행했다.
소개팅이 끝난 후 정용화는 “너무 재밌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바타 소개팅은 카더가든이 진행하는 콘텐츠로 다양한 스타들이 출연해 카더가든에게 실시간으로 지령을 받아 소개팅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김의성, 영케이, 미연, 권은비 등이 출연해 웃음을 줬다.
정은비 기자 jeb@tvreport.co.kr / 사진= '카더정원' 채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춘화, 200억 기부...총 얼마 벌었나 봤더니
- "그곳 털 밀면 합체 때 느낌 달라"...충격 사생활 고백한 女스타
- 엄태구, 은퇴하려고 했었다...충격
- 독일인 남편 '건강 악화' 알렸던 김혜선...눈물나는 소식 전했다
- 매일 아내와 뽀뽀하는 남편이 수명 4년 더 길다 (연구결과)
- 18살 연하 남편과 잘사는 줄...함소원, 결국 파국 맞았다
- 3일만에 각방·파혼...한국 떠난 국민 배우
- '김구라 子' 그리, 군입대 직전 "혼인신고 썼다" 깜짝 고백
- 마마무 휘인, 이별 발표...
- 75세 된 전유성, 잘 안보이더니...안타까운 근황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