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결혼 망설이는 김지민에 "나도 간혹 등 떠밀린 느낌" ('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인 가운데, 오은영 박사가 진심어린 조언을 했다.
8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김지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김지민을 '사회적 유부녀'라는 별명으로 부를 정도로 많은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결혼을 잠정적으로 확정 짓고 있는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인 가운데, 오은영 박사가 진심어린 조언을 했다.
8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김지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김지민은 특별히 오은영에게 질문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다. "이날만을 기다렸다"고 운을 뗀 그는 "요즘 등 떠밀리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다. 결혼 발표도 안 했는데 연애도 제대로 못 하고 (결혼을 )해야 하나 싶다. 결혼 날짜를 안 잡았는데 등 떠밀리는 기분이다"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김지민은 현재 개그맨 김준호와 2년 째 공개 열애 중이다. 김지민을 '사회적 유부녀'라는 별명으로 부를 정도로 많은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결혼을 잠정적으로 확정 짓고 있는 상황.
이에 오은영은 "그렇게 결혼하면 안 된다"고 단호히 말했다. 그는 "살다보면 별일을 다 겪는 게 결혼 생활이다. 너무 사소한 일도 등 떠밀려 결혼했다는 느낌이 들면 그 틈을 통해서 일상에 작은 일도 모락모락 올라온다. '그때 결혼하는 게 아니었어'라고 후회하니까 온전히 나의 결정이라고 할 때 결혼해라"라고 진심으로 조언했다.
한편 김지민은 이날 '금쪽 상담소' 손님으로 가수 하춘화가 등장하자 김영철의 하춘화 성대모사를 따라 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또한 그는 하춘화에게 오늘의 웰컴티인 쑥차를 직접 제공, 스페셜 MC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그런가 하면 김지민은 돌아가신 아버지에게서 벗어나지 못한다는 하춘화의 고민에 진심으로 공감하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그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도 계속 아버지의 번호로 문자를 보냈지만, 없는 번호라고 떠서 슬펐다"고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전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울컥하게 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충격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 [종합] 고영욱, 유튜브로 1억 수입 예상…이러니 '미성년자 성폭행 전과…
- 한국에 진 北유도 선수 “탄광 끌려가..장성택 도움으로 탈출” (한끗차이…
- [종합] 인기 걸그룹 前 멤버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 [SC이슈] "곧 기사 뜰 것 같아" 한지민♥최정훈, 파리 스킨십 데이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