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규 “김준호, 싸움도 못 하는 게 까불어” 하극상 폭발(독박투어2)

박아름 2024. 8. 9.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와 홍인규의 싸움이 포착됐다.

8월 10일 방송되는 채널S, SK브로드밴드 '독박투어2' 31회에서는 태국으로 떠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의 파자마 파티가 공개된다.

잠시 뒤 '독박즈'가 챙겨준 식사로 기운을 차린 장동민과 멤버들은 김대희가 야심차게 기획한 '파자마 파티'를 위해 모두 환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준호와 홍인규의 싸움이 포착됐다.

8월 10일 방송되는 채널S, SK브로드밴드 ‘독박투어2’ 31회에서는 태국으로 떠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의 파자마 파티가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빠이의 야시장에서 �c양꿍과 솜땀 등을 푸짐하게 주문해 폭풍 먹방에 돌입한다. 그러던 중, 이들은 감기 몸살 기운으로 혼자 숙소에 남아 있는 장동민을 떠올리더니 “빨리 ‘저녁 식사비’ 독박자를 정하고 숙소로 돌아가자”고 한다. 이에 유세윤의 아이디어로 현지 느낌이 나는 ‘무에타이 묵찌빠’를 하자면서 치열한 게임을 진행한다. 여기서 ‘독박 회수’ 선두그룹인 김준호는 예민함을 폭발시키면서 홍인규를 향해 “넌 저리 가”라고 짜증을 낸다. 그러자 홍인규는 기세등등한 표정으로 “싸움도 못 하는 게 까불고 있어!”라고 하극상을 시도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독박 게임을 마친 ‘독박즈’는 장동민을 위한 요리까지 포장해 숙소로 돌아가고, 장동민은 여전히 기운 없는 모습을 보여 걱정을 자아낸다. 이에 홍인규는 “동민이 형은 그냥 가만히 있어. 내가 물 가져다줄게”라며 극진히 케어한다. 이에 김대희는 “인규가 레깅스까지 입고 물 가져다주는 걸 보니까 진짜 부인 같다”고 칭찬하고, 홍인규는 곧장 “아프지마 봉봉~”이라고 애교를 부려 장동민을 웃게 한다.

잠시 뒤 ‘독박즈’가 챙겨준 식사로 기운을 차린 장동민과 멤버들은 김대희가 야심차게 기획한 ‘파자마 파티’를 위해 모두 환복한다. 특히 ‘파티 호스트’인 김대희는 핫핑크 파자마를 입은 채 “내가 다 준비했쟈나”라며 파자마 파티의 시작을 알려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그런 뒤 ‘독박즈’는 ‘2트랙 아이엠 그라운드’ 게임과 함께 MZ 아이돌 ‘플래시샷’ 등에 도전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