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결혼 부담 토로...김준호는 '올해 결혼' 원하는데 ('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개 연애 중인 개그우먼 김지민이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김지민은 8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해 센스 만점 리액션은 물론, '공감 요정'다운 탁월한 공감력을 선보였다.
연예계 대표 기부왕 하춘화의 누적 기부액이 200억 원에 달한다는 소리에 김지민은 곧장 "언니"라고 호칭을 바꾸는 센스 만점 리액션으로 모두의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한편, 김준호는 여러 차례 방송에 나와 김지민과의 결혼을 언급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공개 연애 중인 개그우먼 김지민이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김지민은 8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해 센스 만점 리액션은 물론, '공감 요정'다운 탁월한 공감력을 선보였다. 잠시 자리를 비운 MC 이윤지를 대신해 나온 김지민은 "이 자리가 탐난다"라며 고정 MC자리를 노리기도 했다.
김지민은 평소 오은영 박사의 프로그램을 모두 챙겨본다고 밝히며 그를 향한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특별히 오은영에게 질문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 그는 "이날만을 기다렸다"고 운을 떼더니 "결혼 날짜를 안 잡았는데 등 떠밀리는 기분이다"라며 공개 연애 중인 김준호와의 결혼 고충을 토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지민은 이날 '금쪽 상담소' 손님으로 가수 하춘화가 등장하자 김영철의 하춘화 성대모사를 따라 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또한 그는 하춘화에게 오늘의 웰컴티인 쑥차를 직접 제공, 스페셜 MC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연예계 대표 기부왕 하춘화의 누적 기부액이 200억 원에 달한다는 소리에 김지민은 곧장 "언니"라고 호칭을 바꾸는 센스 만점 리액션으로 모두의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김지민은 돌아가신 아버지에게서 벗어나지 못한다는 하춘화의 고민에 진심으로 공감하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그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도 계속 아버지의 번호로 문자를 보냈지만, 없는 번호라고 떠서 슬펐다"고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전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울컥하게 했다.
한편, 김준호는 여러 차례 방송에 나와 김지민과의 결혼을 언급한 바 있다. 김준호는 올해 결혼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가 늦어도 '내년'에는 식을 올리고 싶다고 바람을 드러낸 바 있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춘화 "父 생전 남편 소중함 못 느껴…자매들도 질투한 부녀 사이" (금쪽상담소) [종합]
- 유다연, 19금 드립 폭발… "왁싱하면 합체의 느낌이 달라" (노빠꾸 탁재훈)
- 엄태구 "배우 은퇴 고민하던 중 '밀정' 오디션 합격, 송강호에 큰 배려 받아"('유퀴즈')[종합]
- "우리 남편 잘 회복되고 있어요" 김혜선, 독일인 남편 수술 후 다시 찾은 행복
- 이다해♥세븐 럭셔리 집들이, 뽀뽀→"청소 안 해" 폭로까지 (신랑수업) [종합]
- "함소원에게 맞았다" 진화, 피 철철 얼굴로 가정폭력 폭로 "8년간 너무 지쳐"
- 배도환 이혼史 "결혼 3일 만에 각방→15일 만에 별거→3개월 만에 파혼"('회장님네')[종합]
- MC그리, 혼인신고서 작성 고백 "불안하니 구청 오픈런 할 것" (영업비밀) [종합]
- 마마무 휘인, 더 라이브와 계약종료 "향후 일정, 차질없이 지원" [전문]
- 술 끊었다는 전유성, 박미선도 놀란 야윈 근황 "너무 말라서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