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여장'효과 톡톡…'파일럿' 손익분기점 돌파, 주말 300만명 넘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파일럿'이 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말 300만 돌파를 앞두고 있다.
9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일럿'은 8일 12만 7,359명을 동원했다.
관객들의 강력한 입소문에 힘입어, '파일럿'은 올여름 개봉작 중 최단기간인 9일만에 손익분기점 돌파하며 엄청난 흥행의 신호탄을 쏘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영화 '파일럿'이 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말 300만 돌파를 앞두고 있다.
9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일럿'은 8일 12만 7,359명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는 230만 6,084명이다.
관객들의 강력한 입소문에 힘입어, '파일럿'은 올여름 개봉작 중 최단기간인 9일만에 손익분기점 돌파하며 엄청난 흥행의 신호탄을 쏘았다. 이에 이번 주말 300만 돌파에 도전한다.
한편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다. 한정미로 분장한 한정우 역을 맡은 조정석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돋보이며, 여장 후 남성으로 살 때는 알지 못했던 현실에 직면하게 되는 과정을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생각거리를 안겨주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충격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 고영욱, 유튜브로 1억 수입 예상..이러니 '미성년자 성폭행 전과'에도 파워당당
- 한국에 진 北유도 선수 “탄광 끌려가..장성택 도움으로 탈출”
- 인기 아이돌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고백
- [SC이슈] "곧 기사 뜰 것 같아" 한지민♥최정훈, 파리 스킨십 데이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