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네이버 "두 자릿수 성장 자신…광고·커머스 부문서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9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매크로(거시 경제) 상황의 변동성으로 예단하기는 어렵지만 두 자릿수 성장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향후 3~5년 간에도 지금과 같은 매출 성장률을 유지할 수 있을지 전망을 묻는 질문에 최 대표는 이같이 답하며 "인공지능(AI) 기반 프로덕트 개선을 위해 힘써왔으며 AI 역량을 토대로 광고와 커머스 부문에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9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매크로(거시 경제) 상황의 변동성으로 예단하기는 어렵지만 두 자릿수 성장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향후 3~5년 간에도 지금과 같은 매출 성장률을 유지할 수 있을지 전망을 묻는 질문에 최 대표는 이같이 답하며 "인공지능(AI) 기반 프로덕트 개선을 위해 힘써왔으며 AI 역량을 토대로 광고와 커머스 부문에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콘텐츠는 웹툰을 중심으로 성장을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내부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 차 몰래 끌다 '무보험 사고'…아빠는 "물어줄 돈 없다"[기가車]
- 방시혁 측 "과즙세연과 우연히 만난 사이…관광지 안내해준 것"
- 마시던 커피 '환불 요구'…거절 당하자 커피 던진 '손님'
- 20대 한인 여성, 美 경찰 총격에 사망…한인회 "진상 규명해야"
- [여의뷰] 野 '채상병 특검' 재발의…한동훈 '사면초가'
- 조선업, 호실적 기댄 노조 파업 '전운'
- 이혼 도중 사망한 아내…남편 "유산 갖고 싶습니다"[결혼과 이혼]
- [8·8 공급대책] 6년간 42만7천채 공급…"실현가능성은?"
- 日 기상청 "1주일 내 거대지진 올 수 있다"…7.1 강진 이후 경보 발령
- 한발 물러선 안세영 "선수들이 충분히 축하 받은 뒤 밝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