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방시혁, BJ 과즙세연 열애 부인했지만… 美 목격담은 강제삭제 "사생활 침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28세 연하의 아프리카TV BJ 과즙세연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8일 온라인 상에서 방시혁과 과즙세연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방시혁과의 스캔들 이후 BJ 과즙세연의 채널 댓글창에는 악플이 쏟아졌고, 결국 BJ 과즙세연은 댓글창을 폐쇄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 등장했던 방시혁과 과즙세연의 목격담이 삭제됐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28세 연하의 아프리카TV BJ 과즙세연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8일 온라인 상에서 방시혁과 과즙세연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한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영상에 방시혁이 과즙세연 자매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서 베벌리 힐스에서 거리를 걷는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이다.
이에 방시혁 측은 곧바로 대응에 나섰다. 하이브 측은 "지인 모임에서 과즙세연의 언니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해줬다. 이후 두분(과즙세연 자매)이 함께 LA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주고 안내해 준 것"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대기업 회장과 인터넷 BJ의 만남이었던 만큼 시간이 지날수록 관심은 더욱 뜨거워졌다. 방시혁과의 스캔들 이후 BJ 과즙세연의 채널 댓글창에는 악플이 쏟아졌고, 결국 BJ 과즙세연은 댓글창을 폐쇄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 등장했던 방시혁과 과즙세연의 목격담이 삭제됐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한 네티즌은 8일 오후 5시 22분부터 '오늘자 미국에서 여자 BJ랑 같이 있는 사진 뜬 방시혁'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시 중단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하이브 측은 방시혁에 대한 사생활 침해를 이유로 게시 중단을 요청했고, 커뮤니티 측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2(정보의 삭제요청 등)의 법령을 준수하기 위해 게시중단 조치를 했다고 알렸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 [종합] 고영욱, 유튜브로 1억 수입 예상…이러니 '미성년자 성폭행 전과…
- 한국에 진 北유도 선수 “탄광 끌려가..장성택 도움으로 탈출”
- [종합] 인기 걸그룹 前 멤버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 [SC이슈] "곧 기사 뜰 것 같아" 한지민♥최정훈, 파리 스킨십 데이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