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서 우연히 만나 가이드만"…방시혁, BJ 과즙세연과 美목격담 해명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의 방시혁 의장이 아프리카 TV BJ 과즙세연과 미국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8일 미국 길거리를 촬영해 소개하는 한 유튜브 채널에 방시혁과 과즙세연이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즈를 걷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하이브의 방시혁 의장이 아프리카 TV BJ 과즙세연과 미국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8일 미국 길거리를 촬영해 소개하는 한 유튜브 채널에 방시혁과 과즙세연이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즈를 걷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방시혁은 과즙세연과 그의 친언니와 함께 거리를 거닐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과감한 스타일의 두 여성 사이 방시혁의 모습이 호기심을 더했다.
또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방시혁의 목격담이 이어졌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며칠 전 내 친구가 미국에서 방시혁 봤다고 찍은 사진'이라는 제목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방시혁이 한 벽화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과즙세연 언니의 사진을 찍어주는 모습이 담겼다.
실제로 과즙세연의 SNS에는 방시혁과 함께 포착됐을 당시 입은 의상과 동일한 옷을 입고 LA의 유명 식당을 방문한 모습이 게재되기도 했다.
과즙세연은 유튜브 웹예능 '노빠꾸 탁재훈',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BJ다. '아프리카 1티어 BJ'로 알려진 과즙세연 자매와 방시혁 의장이 만남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자, 하이브 측은 "지인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준 바 있다"며 "이후 두 분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 주고 안내해 준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된 후 과즙세연의 개인계정에는 수많은 팬들이 달려가 댓글을 달았고, 결국 과즙세연은 현재 SNS 채널 댓글창을 모두 폐쇄했다.
한편, 방시혁이 로스앤젤레스의 최고 부촌인 벨 에어 스트라델라 로드에 위치한 고급 저택을 소유하고 있다. 그는 2022년에 약 2640만 달러(한화 약 350억 원)에 이 저택을 사들였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 [종합] 고영욱, 유튜브로 1억 수입 예상…이러니 '미성년자 성폭행 전과…
- 한국에 진 北유도 선수 “탄광 끌려가..장성택 도움으로 탈출” (한끗차이…
- [종합] 인기 걸그룹 前 멤버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 [SC이슈] "곧 기사 뜰 것 같아" 한지민♥최정훈, 파리 스킨십 데이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