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5살 연하 ♥박현호와 열애 중 "좋은 만남 이어가는 중" [공식입장]

강다윤 기자 2024. 8. 9. 10: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은가은과 박현호. / TV조선, 박현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은가은(36)이 가수 박현호(32)와 열애 중이다.

은가은 소속사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9일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올해 초 한 예능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됐고,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만 아티스트 사생활이기에 이외에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은가은은 1987년 생으로 올해 한국나이 38살이다. 박현호는 1992년 생으로 한국나이 33살이며, 은가은과는 5살 차이가 난다.

은가은은 지난 2022년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최종 7위를 차지했으며, 박현호 역시 같은 해 종합편성채널 MBN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10위에 오른 바 있다.

▲ 이하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은가은의 열애설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올해초 한 예능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되었고, 현재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다만 아티스트 사생활이기에 이외에는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