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호, 은가은과 열애 인정...트로트 연상연하 커플 탄생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가수 은가은과 박현호가 열애설을 인정하며, 트로트계에 또 한쌍의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9일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TV리포트에 "(은가은과 박현호가) 만나는 게 맞다. 올해 초 방송에서 만나서 누나 동생으로 지내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라고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987년생인 은가은과 1992년생인 박현호는 5살 나이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현재는 KBS2 라디오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 DJ로 활약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트로트가수 은가은과 박현호가 열애설을 인정하며, 트로트계에 또 한쌍의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9일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TV리포트에 "(은가은과 박현호가) 만나는 게 맞다. 올해 초 방송에서 만나서 누나 동생으로 지내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라고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가요계 선후배 관계인 두 사람은 함께 트로트계에서 활동하며, 자연스럽게 사랑을 키워나간 것으로 알려졌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두 사람은 결혼까지 염두해 두고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1987년생인 은가은과 1992년생인 박현호는 5살 나이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트로트 행사 외에도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왔다.
박현호는 2013년 탑독 미니 앨범 'Dogg's out'으로 데뷔했다. 이후 그룹을 탈퇴한 그는 2015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했다. 2020년 트로트가수로 전향한 그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최종 10위를 기록했다. 이후에도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은가은도 2013년 발라드 가수로 데뷔했다. 무명기간을 겪은 그는 2020년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최종 7위에 올랐다. 현재는 KBS2 라디오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 DJ로 활약 중이다.
한편, 앞서 트로트가수 박군과 한영이 8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은가은·박현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춘화 "父 생전 남편 소중함 못 느껴…자매들도 질투한 부녀 사이" (금쪽상담소) [종합]
- 유다연, 19금 드립 폭발… "왁싱하면 합체의 느낌이 달라" (노빠꾸 탁재훈)
- 엄태구 "배우 은퇴 고민하던 중 '밀정' 오디션 합격, 송강호에 큰 배려 받아"('유퀴즈')[종합]
- "우리 남편 잘 회복되고 있어요" 김혜선, 독일인 남편 수술 후 다시 찾은 행복
- 이다해♥세븐 럭셔리 집들이, 뽀뽀→"청소 안 해" 폭로까지 (신랑수업) [종합]
- "함소원에게 맞았다" 진화, 피 철철 얼굴로 가정폭력 폭로 "8년간 너무 지쳐"
- 배도환 이혼史 "결혼 3일 만에 각방→15일 만에 별거→3개월 만에 파혼"('회장님네')[종합]
- MC그리, 혼인신고서 작성 고백 "불안하니 구청 오픈런 할 것" (영업비밀) [종합]
- 마마무 휘인, 더 라이브와 계약종료 "향후 일정, 차질없이 지원" [전문]
- 술 끊었다는 전유성, 박미선도 놀란 야윈 근황 "너무 말라서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