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은 설치만 늦출 뿐’ 삼성스토어, 역대급 더위에 에어컨 프로모션 이어가

2024. 8. 9. 09: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스토어가 에어컨 구매를 서두를수록 설치도 빨라져 온열질환 및 폭염 장기화를 극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삼성스토어에 따르면 구매 시기가 이를수록 설치 소요기간도 단축된다.

삼성스토어는 이처럼 고효율 AI 에어컨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빠른 설치 서비스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삼성스토어에서는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와 더불어 에어컨 구매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스토어가 에어컨 구매를 서두를수록 설치도 빨라져 온열질환 및 폭염 장기화를 극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삼성스토어에 따르면 구매 시기가 이를수록 설치 소요기간도 단축된다. 작년 대서(大暑) 이후였던 7월 4주 차에는 가정용 에어컨 구입 후 설치까지 3.9일이 소요됐으나 8월 1주에는 4.8일, 2주 차에는 6일이 소요됐다.

특히 작년 9월에는 최고기온이 30도 이상이었던 날이 10일 이상인 지역이 있었으며, 추석인 9월 29일까지 최고기온 30도 이상인 날도 7일 이상 지속된 바 있어 에어컨 구매가 늦지 않았다고 제안했다.

※ 2023년 9월 최고기온은 기상청 기준 ※ 최고기온 30도 이상 10일 이상 지역은 충주, 광주 등 ※ 최고기온 30도 이상 7일 이상 지역은 서울, 충주, 대구, 안동, 광주, 부산 등

또한 불볕더위로 온열질환자가 증가하는 가운데 질병관리청도 무더운 날씨에는 에어컨 등의 냉방 기기로 실내 온도를 낮추고 자주 환기할 것을 강조하고 있어 길어지는 폭염에 대비해 에어컨 구매를 고려해 볼 만하다.

※ 질병관리청 폭염 건강수칙 홍보자료 기준(https://bit.ly/3WOqTuw)

현재 하루 종일 에어컨을 가동해도 상황에 맞게 전기료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전기요금 부담을 줄여주는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갤러리’가 주목받고 있다. 삼성스토어는 이처럼 고효율 AI 에어컨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빠른 설치 서비스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삼성스토어에서는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와 더불어 에어컨 구매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무풍클래식 스탠드형 모델(AF19B7934WZBS)을 17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녀방 등에 추가로 설치할 수 있는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핏과 무풍에어컨 갤러리 행사 모델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8월 중 레이더 센서가 내장돼 있어 사람이 없을 때는 자동으로 절전에 돌입하는 등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한 가정용 무풍 시스템에어컨 Infinite AI 모델을 구매하는 경우 대당 2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정용 시스템에어컨은 거주 중인 집에 ‘원데이 설치’가 가능하다.

※ 행사점, 행사 모델에 한함 ※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 조건(현장가입 즉시 가능) ※ 건물 구조 및 설치 환경에 따라 설치가 불가하거나 일정이 지연될 수 있음

한편 삼성스토어를 방문하면 무풍에어컨 라인업을 한 번에 비교해 볼 수 있다. 스탠드형, 벽걸이형, 창문형, 천장형, 상업용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에어컨을 전문 매니저의 1대1 맞춤 상담과 함께 체험 가능하다.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삼성전자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