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박현호, 핑크빛 열애 중...하루만에 '연상연하' 커플 또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가수 은가은과 박현호가 열애 중이다.
9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트로트 가수 은가은(37)과 박현호(32)가 사랑을 나누고 있다.
현재는 KBS2 라디오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 DJ를 맡아 활동 중이다.
8일, 배우 한지민과 가수 잔나비 최정훈의 열애가 밝혀진 가운데 은가은과 박현호의 연이은 공식 열애로 연예계의 사랑을 싹 틔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산하 기자] 트로트가수 은가은과 박현호가 열애 중이다.
9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트로트 가수 은가은(37)과 박현호(32)가 사랑을 나누고 있다.
두 사람은 트로트 가수 선후배 관계로 인연을 맺은 것을 계기로 연인이 되었다.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결혼까지 염두에 두고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해지기도.
둘의 열애에 대해 한 관계자는 "실력파 선남선녀 두 사람이 곡절도 많았는데 함께 트로트계에서 활동하며 자연스레 사랑을 키운 것으로 안다"고 귀띔했다.
은가은은 지난 2013년 발라드 가수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나, 별 다른 성과 없이 오랜 무명 생활을 보내야 했다. 이후 그는 트로트 가수의 길로 노선을 바꿔 2020년 TV조선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 최종 7위에 오르며 마무리 지었다. 현재는 KBS2 라디오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 DJ를 맡아 활동 중이다.
박현호는 은가은과 같은 해에 아이돌 그룹 탑독 멤버로 데뷔했다. 하지만 건강상 이유로 2015년 팀을 탈퇴했으며, 군 전역 직후에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 그는 2022년 MBN 경연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최종 10위를 기록하며 이름을 알렸다.
은가은과 박현호는, 은가은이 5살 연상으로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자주 함께 트로트 행사에 참여하고, KBS2 '불후의 명곡' 등의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가까운 거리를 유지했다.
8일, 배우 한지민과 가수 잔나비 최정훈의 열애가 밝혀진 가운데 은가은과 박현호의 연이은 공식 열애로 연예계의 사랑을 싹 틔울 예정이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춘화 "父 생전 남편 소중함 못 느껴…자매들도 질투한 부녀 사이" (금쪽상담소) [종합]
- 유다연, 19금 드립 폭발… "왁싱하면 합체의 느낌이 달라" (노빠꾸 탁재훈)
- 엄태구 "배우 은퇴 고민하던 중 '밀정' 오디션 합격, 송강호에 큰 배려 받아"('유퀴즈')[종합]
- "우리 남편 잘 회복되고 있어요" 김혜선, 독일인 남편 수술 후 다시 찾은 행복
- 이다해♥세븐 럭셔리 집들이, 뽀뽀→"청소 안 해" 폭로까지 (신랑수업) [종합]
- "함소원에게 맞았다" 진화, 피 철철 얼굴로 가정폭력 폭로 "8년간 너무 지쳐"
- 배도환 이혼史 "결혼 3일 만에 각방→15일 만에 별거→3개월 만에 파혼"('회장님네')[종합]
- MC그리, 혼인신고서 작성 고백 "불안하니 구청 오픈런 할 것" (영업비밀) [종합]
- 마마무 휘인, 더 라이브와 계약종료 "향후 일정, 차질없이 지원" [전문]
- 술 끊었다는 전유성, 박미선도 놀란 야윈 근황 "너무 말라서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