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 첫 솔로앨범의 감성..."애달픈 장미, 순수한 민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재현이 첫 솔로 앨범 '제이'(J)의 선공개 곡으로 폭넓은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재현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선공개곡 '로지즈'(Roses)와 '댄디라이언'(Dandelion)을 공개한다.
재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재현은 오는 26일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NCT' 재현이 첫 솔로 앨범 '제이'(J)의 선공개 곡으로 폭넓은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재현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선공개곡 '로지즈'(Roses)와 '댄디라이언'(Dandelion)을 공개한다. 2곡이 함께 담긴 뮤직비디오 한 편도 동시에 오픈한다.
먼저, '로지즈'는 알앤비 장르의 곡이다. 장미에 얽힌 추억을 떠올리며 상대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녹였다. 재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호소력 짙은 보컬로 딥한 무드를 자아낸다.
'댄디라이언'은 재즈풍의 악기 편성과 클래식한 사운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밝고 경쾌한 곡이다. 장르는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재현이 작사한 가사에는 어릴 적 누구나 한 번씩은 불어본, 길거리에 핀 민들레에 대한 순수한 기억을 그렸다.
'로지즈'와 '댄디라이언'은 '꽃'을 주제로 했다. 그러면서도, 음악적으로는 서로 다른 분위기와 사운드를 구현했다. 재현의 폭넓은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재현은 9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제이' 스케줄 포스터를 오픈했다. 티저 이미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앨범 발매까지 풍성하게 채울 프로모션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재현은 오는 26일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