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 옆' 28살 어린 과즙세연 누구? 연수익 30억·1티어 BJ

이게은 2024. 8. 9. 09: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시혁 하이브(HYBE) 의장이 BJ 겸 유튜버 과즙세연과 목격되면서 과즙세연에 대한 관심이 폭발했다.

지난 8일 미국 길거리를 담는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을 통해 방 의장과 과즙세연의 모습이 담겨 화제를 모았다.

영상 초반부에서 방 의장은 과즙세연, 또 다른 여성 1명과 함께 횡단보도를 걸었다.

과즙세연은 브라톱에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고 방 의장은 편안한 복장에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시혁 하이브(HYBE) 의장이 BJ 겸 유튜버 과즙세연과 목격되면서 과즙세연에 대한 관심이 폭발했다.

지난 8일 미국 길거리를 담는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을 통해 방 의장과 과즙세연의 모습이 담겨 화제를 모았다.

영상 초반부에서 방 의장은 과즙세연, 또 다른 여성 1명과 함께 횡단보도를 걸었다. 과즙세연은 브라톱에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고 방 의장은 편안한 복장에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이었다. 아무도 예상치 못한 뜻밖의 조합에 관심은 열애 의혹으로까지 번졌다. 과즙세연은 2000년 생으로 1972년생인 방시혁보다 28살이나 어리다.

이에 대해 하이브 측은 "지인이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준 바 있다. 이후 두 분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주고 안내해준 것"이라는 입장을 밝히며 일각의 시선에 대해 선을 그었다.

과즙세연은 구독자 32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자 아프리카TV 등에서 활동하는 BJ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 출연하기도 했다. 지난 5월 웹 예능 '노빠꾸 탁재훈'에서 연 수익 30억원이라는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던 바. 당시 그는 "2019년 아프리카TV 방송 6개월 만에 베스트 BJ로 선정됐다. '실물 끝판왕 여캠'으로 불리며 작년 한 해 동안 30억 이상 수익을 기록, 1위를 한 아프리카 1티어 BJ"라는 수식어로 소개됐다.

과즙세연은 "원래 집이 지방인데 지금 엄마, 작은 언니랑 셋이 서울에서 살고 있다. 제가 마련한 전셋집에서 살고 있다"라며 경제력을 어필하기도. 탁재훈은 "연봉이 어마어마하다. 효녀다. 뭘 하는데 이렇게 많이 버나?"라고 질문했고 과즙세연은 "수익은 올라갔다 내려갔다 한다. 가슴이 드러나는 옷을 예쁘게 입고 춤도 추고 애들이랑 좀 싸우기도 한다"라고 말했다. 과즙세연의 인기를 증명하듯 이 영상은 조회수 270만회를 기록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