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4.5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3.0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16.2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13.1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4.5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3.0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16.2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0.6%, 62.0%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13.1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강력한 실적, 더 강력한 모멘텀 - 유진투자증권, BUY(신규)
08월 08일 유진투자증권의 조태나 애널리스트는 파마리서치에 대해 "2분기 영업이익 308억원으로 전년비 30% 증가하며 시장 예상(297억원)을 상회. 최근 주요 화장품 기업의 실적쇼크로 K-뷰티에 대한 센티가 미용의료기기 쪽으로 돌아서고 있다는 판단. 동사는 미용의료기기 Peer 사이에서도 이익률과 이익성장률이 돋보이나, 아직까지 충분한 멀티플을 받지 못하고 있음. 리쥬란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로, 의약품 및 화장품이 동반성장 중. 신규 진출 국가의 프로모션 진행하며 리쥬란의 브랜드 파워는 더욱 거세질 것. 유럽과 미국 시장 진출 적극적 모색하고 있고, 구체적인 전략은 하반기에 제시될 것으로 기대. 미국시장은 전체 스킨부스터 시장 점유율의 절반 가까이를 차지하는 시장"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235,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벌써 5000만원 올랐어요"…자고 일어나면 집값 뛴다는 곳 [집코노미-집집폭폭]
- '어닝쇼크'로 폭락한 아모레퍼시픽에 2000억 태운 '불개미' [종목+]
- "죽은 남편 마일리지 쓰려다…" 해외여행 가려던 아내 '깜짝' [백광현의 페어플레이]
- "괴물과 싸우다 괴물 됐다"…86세대 정치인 때린 '돌풍의 매'
- 연봉 1억 직장인, 내 집 마련하려고 은행 갔더니…'멘붕'
- "요즘 모텔 왜 가요"하더니…줄줄이 터질 게 터졌다
- 美 체조 영웅 유니폼서 포착된 한글…뭐라고 쓰여있길래 [2024 파리올림픽]
- "이건 지금 사야 해"…마트 간 40대 주부도 쓸어담았다
- "더는 못 버텨" 호소…中 '공세' 막지 못하고 결국 무너졌다
- "연차내고 왔어요" 500명 몰렸다…하루 만에 완판 된 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