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23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파일럿'이 조정석의 활약을 앞세워 나홀로 흥행 비행을 이어가고 있다.
9일 오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일럿'은 지난 8일 12만7359명의 관객을 동원, 일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조정석의 연기력에 '파일럿'이 흥행 비행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오는 14일 그의 또 다른 주연 영화 '행복의 나라'가 개봉한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에서는 '사랑의 하츄핑'이 3만5186명의 관객을 모아 '파일럿'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영화 '파일럿'이 조정석의 활약을 앞세워 나홀로 흥행 비행을 이어가고 있다.
9일 오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일럿'은 지난 8일 12만7359명의 관객을 동원, 일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230만6084명이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지난 7월 31일 개봉일부터 9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난 8일 개봉 9일 째 손익분기점 220만 관객을 돌파, 올 여름 극장 개봉작 중 가장 높은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파일럿'은 앞서 7일 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 전도연 주연 영화 '리볼버'의 개봉에도 관객몰이로 극장가를 이끌었다.
'파일럿'은 조정석의 원맨쇼가 담겼다. 온라인상에서 일부 네티즌들이 젠더 갈등 영화라고 주장했지만, 조정석의 연기력으로 상쇄시켰다.
조정석의 연기력에 '파일럿'이 흥행 비행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오는 14일 그의 또 다른 주연 영화 '행복의 나라'가 개봉한다. 이에 '파일럿'의 흥행을 이끈 조정석이 '행복의 나라'로 자신을 격추하고 새로운 흥행 기록을 만들어 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에서는 '사랑의 하츄핑'이 3만5186명의 관객을 모아 '파일럿'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14만2344명이다.
전도연이 주연한 '리볼버'는 2만7490명의 관객을 동원, 3위에 머물렀다. 누적 관객 수는 8민7286명을 기록했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기대와 걱정이 공존하는 세 번째 돌싱 특집 - 아이즈(ize)
- '행복의 나라’, ‘변호인’과 ‘서울의 봄’ 그 사이 어딘가 - 아이즈(ize)
- '스튜디오'로 이사간 스타 예능 PD들, 지금 어디 사세요? - 아이즈(ize)
- 유니스, 기타 사운드로 매다 꽂는 강렬한 변화 [뉴트랙 쿨리뷰] - 아이즈(ize)
- 한지민·최정훈 열애 중, 어떻게 만났나? - 아이즈(ize)
- 예뻐도 너무 예쁜 트와이스 쯔위 - 아이즈(ize)
- 하이브, 분기 최대 매출이어도 먹구름 몰고온 악재들 - 아이즈(ize)
- 엄태구, '유퀴즈' 상금 전액 보육원에 기부한 사연은? - 아이즈(ize)
- SM 올 4분기, 해왔던 것들과 하지 않았던 것들의 망라 - 아이즈(ize)
- [단독] 카드(KRAD), 'Tell My Momma' KBS 방송 부적격.."재심의 신청"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