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은가은♥박현호 열애...연상연하 트로트커플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계에도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바로 가수 은가은(37)과 박현호(32)가 그 주인공이다.
그는 현재 KBS2 라디오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 DJ를 맡아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앞서 지난 8일 밴드 잔나비 최정훈과 배우 한지민의 10세 차 연상연하 커플 탄생에 이어 은가은과 박현호의 열애로 가요계가 핑크빛으로 물든 모양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취재 결과 은가은과 박현호가 현재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트로트 선후배 관계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가요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결혼까지 염두에 두고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한 관계자는 “실력파 선남선녀 두 사람이 곡절도 많았는데 함께 트로트계에서 활동하며 자연스레 사랑을 키운 것으로 안다”고 귀띔했다.
은가은은 1987년생, 박현호는 1992년생으로 5세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트로트 행사는 물론,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등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가깝게 호흡했다.
은가은은 지난 2013년 발라드 가수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나 오랜 시간 무명 생활을 겪었다. 이후 그는 트로트 가수의 길로 접어들어 2020년 TV조선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 최종 7위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다. 그는 현재 KBS2 라디오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 DJ를 맡아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박현호는 은가은과 같은해인 2013년 아이돌 그룹 탑독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건강상 이유로 2015년 팀을 탈퇴했으며 군 전역 직후인 2020년 5월 트로트 가수로 전향 뜻을 밝혔다. 박현호는 2022년 MBN 경연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최종 10위를 기록하며 인지도를 끌어올렸다.
앞서 지난 8일 밴드 잔나비 최정훈과 배우 한지민의 10세 차 연상연하 커플 탄생에 이어 은가은과 박현호의 열애로 가요계가 핑크빛으로 물든 모양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침내 완벽한 균형” 피프티 피프티, 새 멤버 전체 공개 - 스타투데이
- 서채현 클라이밍 결승 진출...‘암벽 여제’ 김자인 응원 통했다 - 스타투데이
- “평소보다 센스 굿” 한선화, 동생 한승우에 팩폭(‘뭉찬3’) - 스타투데이
- 지민, 8월 1주 한터 국가별 차트 ‘싹쓸이’ - 스타투데이
- 더킹덤, 美 투어 개최[공식] - 스타투데이
- 조지 클루니X브래드 피트 ‘울프스’ 9월 27일 공개 - 스타투데이
- ‘미스쓰리랑’ 김소연, 낙지 맨손 잡고 걸크러쉬 폭발 - 스타투데이
- ‘6년 공백 억울’했단 고준희, 첫 공연 하루만에 불참 - 스타투데이
- ‘파일럿’ 1위..‘리볼버’ 이틀만 2만대[MK박스오피스] - 스타투데이
- 선미, 이 정도 글래머였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