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최정훈, 열애 인정 그 후 “감사합니다 여러분 그리고...”

서형우 기자 2024. 8. 9. 09: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지민과 최정훈. SNS 캡처



밴드 잔나비 최정훈이 열애 인정 이후 SNS에 첫 게시물을 올렸다.

지난 8일 최정훈은 자신의 SNS에 “스토리에 풀영상 링크를 첨부했습니다. 펜타포트 후기랄까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그리고”라는 멘트와 함께 영상 하나를 올렸다. 해시 태그로는 펜타포트 계정을 달았다.

최정훈이 올린 영상은 지난 2~4일 인천 송도에서 진행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참여한 후기 영상이다. 영상 속 최정훈은 “모두가 너무 행복해하고 있더라. 우리가 생각하는 모습이다. 진심을 보여주고, 더 재밌게 앞으로 음악을 해나가겠다”며 다짐했다.

앞서 최정훈은 지난 8일 한지민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둘은 지난해 8월 18일 최정훈이 진행하는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서 한지민이 출연해 인연을 이어갔다.

당시 한지민과 최정훈 간의 다정한 모습이 누리꾼들한테서 포착됐고, 최근 한 누리꾼은 “곧 기사 뜰 것 같아요”라는 댓글을 적으며 둘 간의 관계가 심상치않다는 것을 파악했다.

한편 한지민은 2020년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이상형을 묻는 말에 “솔직히 외모 이상형은 없는 것 같다. 인상이 선한 사람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최정훈 KBS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이상형에 대해 “저는 약간 저를 휘두르는 사람을 좋아한다. 제가 사회생활이 서툴다. 집에서 코치하고 조언해줄 수 있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