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컬렉션 SNG '우파루 오딧세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은 8일 컬렉션 SNG '우파루 오딧세이'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며 해외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섰다.
NHN은 작년 10월 '우파루 오딧세이'를 국내에 출시하여 큰 인기를 얻었으며, 이번에 일본, 대만,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여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다.
또한, NHN은 '우파루 오딧세이'에 이어 다양한 신규 게임들을 해외에 출시하며 글로벌 게임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N은 8일 컬렉션 SNG '우파루 오딧세이'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며 해외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우파루 오딧세이'는 독특한 캐릭터 우파루를 수집하고 육성하며, 자신만의 매력적인 마을을 꾸미는 힐링 게임이다. 이 게임은 이전작 '우파루 마운틴'과 '우파루 랜드'의 성공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다양한 우파루 캐릭터와 속성 간 상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을 추가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욱 강화했다.
NHN은 작년 10월 '우파루 오딧세이'를 국내에 출시하여 큰 인기를 얻었으며, 이번에 일본, 대만,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여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다. 전세계 팬들과 신규 이용자를 모두 끌어모아 다시 한 번 글로벌 우파루 신드롬을 일으키겠다는 전략이다.
'우파루 오딧세이'는 국내 양대 앱 마켓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며, 2023년 수집형 장르 사용자 수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NHN은 '우파루 오딧세이'에 이어 다양한 신규 게임들을 해외에 출시하며 글로벌 게임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현재 북미 시장을 타겟으로 한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를 개발 중이며, 소셜 카지노 게임 '페블시티' 등 NHN의 게임 개발 역량을 담은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YTN 심관흠 (shimgh@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따폭연' 운영자 검거...잡고 보니 고등학생
- "알아야 아낀다"...90분 이내 외출 때는 에어컨 켜두세요!
- 물 뿌리고 덮고 담그고...전기차 화재 대응법은?
- 슈가 측 '2번의 사과문'...현역병과의 형평성 논란도 [앵커리포트]
- 여름 파리에서 열린 동계올림픽 시상식...'2년 반의 기다림'
- 오늘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1심 선고...긴장감 도는 법원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충남 금산에서 통근버스·화물차 충돌...24명 부상
- 유엔 "이스라엘 가자전쟁, 집단학살 부합"...시리아 공습 30여 명 사상
- [출근길 YTN 날씨 11/15] 흐리고 오전까지 곳곳 산발적 비...예년보다 포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