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현, ADHD 아들 수학대회 대상 "시험만 봤다 하면 100점 쓸어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수학왕' 아들을 자랑했다.
이지현은 8일 "시험만 봤다 하면 백점 최우수를 쓸어오는 아들"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지현의 아들은 수학왕 콘테스트에서 받은 상장과 금메달을 자랑하고 있다.
이지현은 대상을 받은 아들이 너무 자랑스러운 듯 금메달을 클로즈업하며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수학왕' 아들을 자랑했다.
이지현은 8일 "시험만 봤다 하면 백점 최우수를 쓸어오는 아들"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지현의 아들은 수학왕 콘테스트에서 받은 상장과 금메달을 자랑하고 있다. 이지현은 대상을 받은 아들이 너무 자랑스러운 듯 금메달을 클로즈업하며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지현은 "오늘은 수학 선생님과의 통화에서 우경이가 3학년답지 않게 너무 의젓하고 집중력이 무서울 정도로 좋다고. 무엇보다 문제를 잘 모르는 친구를 하나하나 다 가르쳐주며 기다리고 배려할 줄도 아는 멋진 우경이라며 폭풍 칭찬 받았어요"라며 감격했다.
이어 "오늘 엄마의 어깨는 하늘까지 올라갔답니다"라며 올바르게 성장하는 아들을 자랑스러워했다.
한편 이지현은 2016년과 2020년 두 차례 이혼하는 아픔을 겪었으며, 현재는 홀로 딸과 아들을 키우고 있다.
이지현은 과거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 출연해 아들이 ADHD를 앓고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성인 영화 배우, 은퇴 후 충격 근황..“지적장애 남친과 열애 중”
- 고영욱, 유튜브로 1억 수입 예상..이러니 '미성년자 성폭행 전과'에도 파워당당
- 한국에 진 北유도 선수 “탄광 끌려가..장성택 도움으로 탈출”
- [종합] 인기 걸그룹 前 멤버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 [SC이슈] "곧 기사 뜰 것 같아" 한지민♥최정훈, 파리 스킨십 데이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