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에 방탄소년단 진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방탄소년단(BTS) 진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사바토 데 사르노 또한 아티스트로서의 진뿐만 아니라 그의 따뜻한 마음과 고유한 스타일에 깊은 애정을 전하며,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키고 영감을 줄 수 있는 앞으로의 협업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진은 향후 구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하우스의 혁신적인 정신을 알리고 공유할 다양한 이니셔티브와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방탄소년단(BTS) 진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방탄소년단은 2013년 데뷔 이후 수차례 빌보드 뮤직 어워드 '탑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서 수상하고,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진은 2022년 10월, 첫 솔로 싱글 'The Astronaut'을 발표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였다.
진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의 미학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을 표현해 왔다. 사바토 데 사르노 또한 아티스트로서의 진뿐만 아니라 그의 따뜻한 마음과 고유한 스타일에 깊은 애정을 전하며,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키고 영감을 줄 수 있는 앞으로의 협업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진은 향후 구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하우스의 혁신적인 정신을 알리고 공유할 다양한 이니셔티브와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김도연 기자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찌,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에 방탄소년단 진 선정
- HANGTEN TEENS(행텐 틴즈) ‘리틀제니 초하’와 함께하는 24FW 캠페인 공개
- 벌써 찾아온 가을 여신 안은진 그윽한 가을 눈빛 ‘안은진’ 셀렙샵 에디션 화보 공개
- 일상이 특별한 도시 서울에서 만나는 K패션 2025 S/S 서울패션위크 다음달 3일 개막
- HANGTEN(행텐) 24FW ‘타임리스 프레피’ 캠페인 공개
- 바이스로이 발리, 헬기 투어로 완성하는 궁극의 럭셔리 허니문 제안
- 아토팜, 우리 아이 연약한 입술 지키는 '판테놀 립세라' 출시
- 원더플레이스, 릴체리와 협업 ‘CRYING IN DA CLUB’ 싱글 타이틀 의미 담은 아이템 출시
- 아만, 9월 추석 연휴 꽉 차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휴가 제안
- 김수현, 미도 오션 스타 80주년 기념 오션 스타 39 컬렉션 런칭 이벤트 참석 여전히 훈훈한 비주얼